[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오라, 뜨거운 7월, 뜨거운 광고제여
HS Ad 기사입력 2023.08.16 12:00 조회 1585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배송 왔습니다
7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맛있는 '맛대응', 마이밀
 
가히 득근의 시대라고 할 수 있는 2023년! 예전보다 단백질 섭취의 중요도가 강조되며 단백질 음료는 수많은 경쟁자들이 즐비한,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 됐어요.

 
마이밀의 강력한 맛대응 / 출처: 대상웰라이프(주)


-마이밀의 강력한 선전포고
이처럼 치열한 경쟁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 기존 단백질 제품들과는 달리, 성분뿐 아니라 ‘맛’까지 잡은 단백질 제품이에요. 제품력부터 남다른 마이밀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장 내 존재감을 확실히 구축하길 희망했고, ‘맛있는 단백질의 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강력한 메시지를 던지고자 했어요.
 
-HS Ad가 재해석한 ‘맛있는 단백질의 힘’이란?
전략의 지점은 ‘단백질은 맛이 없지만 건강관리를 위해 억지로 챙겨 먹어야 하는 <숙제> 같은 존재’라고 느끼는 소비자의 피로감이었어요. 따라서, 마이밀을 '맛있기 때문에 억지로 먹던 기존 단백질 음료의 불편함에 대한 강력한 솔루션이자 해답'으로 제시했어요.
마이밀만의 [맛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전략적 방향성 속에서 크리에이티브 키워드로 ‘맛대응’을 제안했는데요. 기존 단백질 시장에 대한 맞대응이자, 기존 맛없는 제품에 대한 맛대응이라는 이중 의미를 담은 핵심 키워드예요.
 
-맛있는 단백질의 힘은 계속된다!
이번 캠페인은 TV 광고뿐 아니라, 디지털 숏츠 / 신제품 범퍼 / 모델이 출연한 드라마의 가상광고까지 타깃들을 만날 수 있는 모든 접점에 촘촘히 맛대응 했는데요.
 
디지털 숏츠로 타겟 상황별 세분화된 메시지로 맛대응
신제품 범퍼광고에서도 제품의 강점을 짧은 시간 안에 임팩트 있게 맛대응
마이밀의 모델인 ‘준호’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의 에필로그 가상 광고에도 ‘맛대응’
 
마이밀과 HS애드가 함께한 맛대응이 궁금하다면?
마이밀 캠페인 비하인드 바로가기

 
(2) 유쓰 청년 요금제로 혜택이 득흔득흔
 

[U+5G] 유쓰 청년 요금제로 혜택이 득흔득흔 / 출처: LG Uplus 유튜브
 

-AI로 광고 영상 만들기
이번 광고는 AI로 일을 하는 MZ사원 콘셉트로 제작되었어요. 영상 속 주현영 사원 a.k.a MZ사원이 AI를 이용해 업무를 하고, 그 AI가 만든 영상을 실제 온에어되는 LG Uplus 광고 영상에 삽입하였어요!
 
-유쓰 청소년 요금제로 혜택이 득흔득흔
이번 유쓰 청소년 요금제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짚집처럼 가벼운 요금, 나무집처럼 탄탄한 데이터, 벽돌집처럼 무너지지 않는 혜택 그리고 데이터를 추가 60GB나 더 주는 영웅적인 혜택까지! 영상을 보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내용이 귀에 쏙쏙 들어오지 않나요?
 
LG Uplus 유스 청소년 요금제의 더 많은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유쓰 청년 요금제 소개 바로가기
유쓰 청년 요금제 이벤트 바로가기

 
(3) 해외에서도 카카오 T
 
 
다낭에서도 카카오 T! 모빌리티 자동로밍시대 / 출처: kakaomobility 유튜브


-해외에서도 부르면 온다! 카카오 T
국내에서 택시 부르듯, 어플로 손쉽게 다낭, 파리 등을 포함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차량호출이 가능해졌어요! 해외에서 택시 호출로 인한 불편함이 줄어들 수 있을 것 같아요.

 
파리에서도 카카오 T! 모빌리티 자동로밍시대 / 출처: kakaomobility 유튜브
 

-해외에서 사용할 때 불편함은 없을까?
해외에서 택시를 호출할 때, 어플 다운로드, 번역 등의 귀찮음과 함께 카드 연동 문제가 자주 발생하지 않으셨나요? 카카오 T는 그런 불편함을 모-두 없앴다고 해요.
국내에서 쓰던 T 앱 그대로, 한국어로 출도착지 검색하고, 등록해 둔 카드로 자동결제까지! 한국에서와 똑같은 방법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

 
(4) 광고로 국경 건너뛰기 EP.5 네이버 시리즈 편
 

HS애드의 광고작을 만나보고, 직접 체험해 보는 광고로 국경 건너뛰기 다섯 번째 이야기는 '네이버 시리즈'와 함께 했어요. 웹툰과 웹소설로 새로운 K컬처를 선도하고 있는 지금, 외국인들이 보는 웹툰/웹소설 광고는 어떨까?



 
ㅇㅇ온에어될 때마다 SNS에서 화재를 일으키는 네이버 시리즈 광고! 당당히 말합니다. HS애드가 만들었습니다 : ) 네이버 시리즈 광고는 매번 원작의 한 장면을 유명인들과 함께 재연하는 콘셉트로 진행하곤 했어요.
이번 편은 웹소설 원작의 웹툰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를 배우 '수지'와 함께 진행하였고, 해당 광고 영상을 보며 플로리안, 사키 그리고 혜뱀의 이야기를 들어봤어요. 외국의 웹소설 문화도 배우고, 그들이 보는 한국 광고에 이야기는 위의 영상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HS애드와 네이버 시리즈의 광고 제작기가 궁금하다면?
네이버 시리즈 캠페인 비하인드 바로가기

 
(5) 나의 생각이 세상을 바꾸는 힘으로! 제36회 YCC 개최
 
뜨거운 여름, 타오르는 아이디어로 더 뜨겁게!
제36회  YCC가 돌아왔어요. 기존 광고제의 틀을 부순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는 제36회 YCC,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일정
접수기간: 23년 7월 31일(월) ~ 23년 8월 18일(금) 오후 5시 (마감시간에 유의하세요!)
본선 진출작 발표: 9월 말
캠페인 실행: 10월~11월 중순 (시험기간 제외)
시상식: 12월 말

-시상 내역
대상, 금상, 은상, 동상 각각 1팀 씩 수상
본심에 진출한 4팀에게 각각 300만 원의 캠페인 실행 비용과 함께 HS애드 멘토단과의 랜선 멘토링 지원

-응모 과제
분야와 상관없이 우리 사회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아젠다, 솔루션, 확산 방법을 포함, 실현 가능성을 고려하여 캠페인 제안서 작성하여 제출하고, 본선에 진출하여 그 캠페인을 직접 실행하는 방식으로 진행 
 
새롭게 바뀐 YCC, 자세히 알고 싶다면?
새로워진 제36회 YCC 확인하고, 작년 수상자 만나러 가기
 
YCC에 관한 모든 것이 궁금하다면?
제36회 YCC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HS애드 기업 소식, 어디까지 받아봤니?
품목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7월 HOT TREND 
배송 조회 : 현재 고객님의 자택으로 HS애드 기업소식이 배송 중입니다.
 
HS애드 소식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08월에 모하지?
광고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08월의 D-day!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슈퍼캘린더 바로가기: https://hsad.tistory.com/3405
 
매달 찾아오는 HS광고 딜리버리 
08월도 광고 배달 기다려주세요!
HSad ·  YCC ·  네이버시리즈 ·  카카오T ·  유쓰청년요금제 ·  마이밀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Interview 1] AI… 광고회사들은 답을 찾아야!
 AI… 광고회사들은 답을 찾아야! 혁신 넘어 성장 이끄는 리더, 강지현 서비스플랜 코리아 대표 취재·글 정현영 편집장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독일계 종합광고대행사인 서비스플랜 그룹의 한국법인은 2013년 본격 진출했다. 강지현 대표는 서비스플랜 코리아의 전신인 리퀴드 캠페인에 이사로 입사해 2017년에 대표로 선임됐다. 강 대표는 BMW, 이케아, 앱솔
[뉴스레터] ADinfo 제 135호
애드인포 제 135호 - 7월 광고업계 소식 및 동향
Absinthe(압생트), 마주(魔酒)에 얽힌 오해와 진실
'압생트(Absinthe)’는 19세기부터 20세기 초엽까지 프랑스에서 유행했던 술이다. 영롱한 에메랄드 빛 녹색이 특징적인 이 술은 ‘녹색 요정’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했는데, 단순히 그 빛깔 때문만은 아니었다. 이 술을 마시면 녹색 요정 즉 ‘헛것이 보이는’ 환각체험을 한다는 믿음 때문이기도 했다. 프랑스의 알제리 지배가 무르익어가던 1840년대, 프랑스 정부는 자국의 파견부대를 말라리아와 이질로부터 지키기 위해 ‘약술’ 압생트를 치료예방약으로 배급했다.
[Meet the Creator]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남현우 TBWA 코리아 ECD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계에서 25년, 함께한 브랜드만 40여 개, 제작한 콘텐츠는 300편이 넘는다. 2018년 이후 매해 크고 작은 상을 수상하며, 감각과 정교함을 겸비한 크리에이티브로 광고계에 묵직한 발자국을 남기고 있는 TBWA 코리아의 남현우 ECD(Executive Cre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Meet the Creator]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남현우 TBWA 코리아 ECD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계에서 25년, 함께한 브랜드만 40여 개, 제작한 콘텐츠는 300편이 넘는다. 2018년 이후 매해 크고 작은 상을 수상하며, 감각과 정교함을 겸비한 크리에이티브로 광고계에 묵직한 발자국을 남기고 있는 TBWA 코리아의 남현우 ECD(Executive Cre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Meet the Creator]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남현우 TBWA 코리아 ECD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계에서 25년, 함께한 브랜드만 40여 개, 제작한 콘텐츠는 300편이 넘는다. 2018년 이후 매해 크고 작은 상을 수상하며, 감각과 정교함을 겸비한 크리에이티브로 광고계에 묵직한 발자국을 남기고 있는 TBWA 코리아의 남현우 ECD(Executive Cre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