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오라, 뜨거운 7월, 뜨거운 광고제여
HS Ad 기사입력 2023.08.16 12:00 조회 603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배송 왔습니다
7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맛있는 '맛대응', 마이밀
 
가히 득근의 시대라고 할 수 있는 2023년! 예전보다 단백질 섭취의 중요도가 강조되며 단백질 음료는 수많은 경쟁자들이 즐비한, 경쟁이 치열한 시장이 됐어요.

 
마이밀의 강력한 맛대응 / 출처: 대상웰라이프(주)


-마이밀의 강력한 선전포고
이처럼 치열한 경쟁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 기존 단백질 제품들과는 달리, 성분뿐 아니라 ‘맛’까지 잡은 단백질 제품이에요. 제품력부터 남다른 마이밀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장 내 존재감을 확실히 구축하길 희망했고, ‘맛있는 단백질의 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강력한 메시지를 던지고자 했어요.
 
-HS Ad가 재해석한 ‘맛있는 단백질의 힘’이란?
전략의 지점은 ‘단백질은 맛이 없지만 건강관리를 위해 억지로 챙겨 먹어야 하는 <숙제> 같은 존재’라고 느끼는 소비자의 피로감이었어요. 따라서, 마이밀을 '맛있기 때문에 억지로 먹던 기존 단백질 음료의 불편함에 대한 강력한 솔루션이자 해답'으로 제시했어요.
마이밀만의 [맛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전략적 방향성 속에서 크리에이티브 키워드로 ‘맛대응’을 제안했는데요. 기존 단백질 시장에 대한 맞대응이자, 기존 맛없는 제품에 대한 맛대응이라는 이중 의미를 담은 핵심 키워드예요.
 
-맛있는 단백질의 힘은 계속된다!
이번 캠페인은 TV 광고뿐 아니라, 디지털 숏츠 / 신제품 범퍼 / 모델이 출연한 드라마의 가상광고까지 타깃들을 만날 수 있는 모든 접점에 촘촘히 맛대응 했는데요.
 
디지털 숏츠로 타겟 상황별 세분화된 메시지로 맛대응
신제품 범퍼광고에서도 제품의 강점을 짧은 시간 안에 임팩트 있게 맛대응
마이밀의 모델인 ‘준호’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의 에필로그 가상 광고에도 ‘맛대응’
 
마이밀과 HS애드가 함께한 맛대응이 궁금하다면?
마이밀 캠페인 비하인드 바로가기

 
(2) 유쓰 청년 요금제로 혜택이 득흔득흔
 

[U+5G] 유쓰 청년 요금제로 혜택이 득흔득흔 / 출처: LG Uplus 유튜브
 

-AI로 광고 영상 만들기
이번 광고는 AI로 일을 하는 MZ사원 콘셉트로 제작되었어요. 영상 속 주현영 사원 a.k.a MZ사원이 AI를 이용해 업무를 하고, 그 AI가 만든 영상을 실제 온에어되는 LG Uplus 광고 영상에 삽입하였어요!
 
-유쓰 청소년 요금제로 혜택이 득흔득흔
이번 유쓰 청소년 요금제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짚집처럼 가벼운 요금, 나무집처럼 탄탄한 데이터, 벽돌집처럼 무너지지 않는 혜택 그리고 데이터를 추가 60GB나 더 주는 영웅적인 혜택까지! 영상을 보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내용이 귀에 쏙쏙 들어오지 않나요?
 
LG Uplus 유스 청소년 요금제의 더 많은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가 궁금하다면?
유쓰 청년 요금제 소개 바로가기
유쓰 청년 요금제 이벤트 바로가기

 
(3) 해외에서도 카카오 T
 
 
다낭에서도 카카오 T! 모빌리티 자동로밍시대 / 출처: kakaomobility 유튜브


-해외에서도 부르면 온다! 카카오 T
국내에서 택시 부르듯, 어플로 손쉽게 다낭, 파리 등을 포함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차량호출이 가능해졌어요! 해외에서 택시 호출로 인한 불편함이 줄어들 수 있을 것 같아요.

 
파리에서도 카카오 T! 모빌리티 자동로밍시대 / 출처: kakaomobility 유튜브
 

-해외에서 사용할 때 불편함은 없을까?
해외에서 택시를 호출할 때, 어플 다운로드, 번역 등의 귀찮음과 함께 카드 연동 문제가 자주 발생하지 않으셨나요? 카카오 T는 그런 불편함을 모-두 없앴다고 해요.
국내에서 쓰던 T 앱 그대로, 한국어로 출도착지 검색하고, 등록해 둔 카드로 자동결제까지! 한국에서와 똑같은 방법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거든요: )

 
(4) 광고로 국경 건너뛰기 EP.5 네이버 시리즈 편
 

HS애드의 광고작을 만나보고, 직접 체험해 보는 광고로 국경 건너뛰기 다섯 번째 이야기는 '네이버 시리즈'와 함께 했어요. 웹툰과 웹소설로 새로운 K컬처를 선도하고 있는 지금, 외국인들이 보는 웹툰/웹소설 광고는 어떨까?



 
ㅇㅇ온에어될 때마다 SNS에서 화재를 일으키는 네이버 시리즈 광고! 당당히 말합니다. HS애드가 만들었습니다 : ) 네이버 시리즈 광고는 매번 원작의 한 장면을 유명인들과 함께 재연하는 콘셉트로 진행하곤 했어요.
이번 편은 웹소설 원작의 웹툰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를 배우 '수지'와 함께 진행하였고, 해당 광고 영상을 보며 플로리안, 사키 그리고 혜뱀의 이야기를 들어봤어요. 외국의 웹소설 문화도 배우고, 그들이 보는 한국 광고에 이야기는 위의 영상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HS애드와 네이버 시리즈의 광고 제작기가 궁금하다면?
네이버 시리즈 캠페인 비하인드 바로가기

 
(5) 나의 생각이 세상을 바꾸는 힘으로! 제36회 YCC 개최
 
뜨거운 여름, 타오르는 아이디어로 더 뜨겁게!
제36회  YCC가 돌아왔어요. 기존 광고제의 틀을 부순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되는 제36회 YCC,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일정
접수기간: 23년 7월 31일(월) ~ 23년 8월 18일(금) 오후 5시 (마감시간에 유의하세요!)
본선 진출작 발표: 9월 말
캠페인 실행: 10월~11월 중순 (시험기간 제외)
시상식: 12월 말

-시상 내역
대상, 금상, 은상, 동상 각각 1팀 씩 수상
본심에 진출한 4팀에게 각각 300만 원의 캠페인 실행 비용과 함께 HS애드 멘토단과의 랜선 멘토링 지원

-응모 과제
분야와 상관없이 우리 사회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아젠다, 솔루션, 확산 방법을 포함, 실현 가능성을 고려하여 캠페인 제안서 작성하여 제출하고, 본선에 진출하여 그 캠페인을 직접 실행하는 방식으로 진행 
 
새롭게 바뀐 YCC, 자세히 알고 싶다면?
새로워진 제36회 YCC 확인하고, 작년 수상자 만나러 가기
 
YCC에 관한 모든 것이 궁금하다면?
제36회 YCC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HS애드 기업 소식, 어디까지 받아봤니?
품목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7월 HOT TREND 
배송 조회 : 현재 고객님의 자택으로 HS애드 기업소식이 배송 중입니다.
 
HS애드 소식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08월에 모하지?
광고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08월의 D-day!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슈퍼캘린더 바로가기: https://hsad.tistory.com/3405
 
매달 찾아오는 HS광고 딜리버리 
08월도 광고 배달 기다려주세요!
HSad ·  YCC ·  네이버시리즈 ·  카카오T ·  유쓰청년요금제 ·  마이밀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MZ에게 웹소설이란?
웹소설 시장이 2023년을 기준으로 1조원 규모를 넘어섰다. 이제 웹소설이 보여주는 파급력은 무척 커졌다. 드라마, 웹예능, 웹드라마, 영화, 웹툰, 게임 등 다양한 매체의 원천 IP로 사용되며 장르의 최전선이자 최후방을 폭넓게 담당하고 있으니 말이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우리아이 입맛친구 푸디버디~용 ? 하림 푸디버디 캠페인
“어린이 광고하면 떠오르는 뻔한 광고 말고, 아이들이 좋아하고 따라 할 수 있는 광고는 없을까?” 이런 고민 속 하림의 신규 어린이 간편식 브랜드 ‘푸디버디’의 론칭 캠페인이 탄생했습니다. 푸디버디 캠페인 비하인드 스토리, 지금 시작합니다.
나이 아닌 나
안티에이징의 시대가 있었다. 노화를 적극적으로 부정하고 나이 드는 것을 막는다는 개념으로 나이를 먹어도 늙지 않아야 한다는 일종의 강박을 내포한 표현이었다. 그러나 이제 하루하루 노화되는 신체나이를 거스르는 것이 아니라 그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노하우, 기술을 받아들여 나이 드는 과정마저도 의미 있는 경험으로 만든다는 접근이 어필하고 있다. 바로 웰에이징 혹은 슬로우에이징(Slow Aging)이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시간의 가성비, 시성비를 높이는 법
요즘 잘 못 듣는 말이 있다. ‘본방사수’, ‘생방’이라는 말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방송프로그램의 새로운 회차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 장점보다 본방 · 생방이 가지는 불편함을 더 크게 느끼게 된 것이다.
조선시대 관문, 관청, 궁중의례 디지털 복원… 제일기획, 문화재청 주관 ‘문화재지킴이 우수기업’ 선정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문화유산 복원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공로를 인정 받아 문화재지킴이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눈이 띠용해지는 11월 광고 배달이용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시간의 가성비, 시성비를 높이는 법
요즘 잘 못 듣는 말이 있다. ‘본방사수’, ‘생방’이라는 말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방송프로그램의 새로운 회차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 장점보다 본방 · 생방이 가지는 불편함을 더 크게 느끼게 된 것이다.
조선시대 관문, 관청, 궁중의례 디지털 복원… 제일기획, 문화재청 주관 ‘문화재지킴이 우수기업’ 선정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문화유산 복원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공로를 인정 받아 문화재지킴이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눈이 띠용해지는 11월 광고 배달이용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시간의 가성비, 시성비를 높이는 법
요즘 잘 못 듣는 말이 있다. ‘본방사수’, ‘생방’이라는 말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방송프로그램의 새로운 회차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 장점보다 본방 · 생방이 가지는 불편함을 더 크게 느끼게 된 것이다.
조선시대 관문, 관청, 궁중의례 디지털 복원… 제일기획, 문화재청 주관 ‘문화재지킴이 우수기업’ 선정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문화유산 복원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공로를 인정 받아 문화재지킴이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눈이 띠용해지는 11월 광고 배달이용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