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언니, 이달의 광고야
HS Ad 기사입력 2023.03.29 12:00 조회 2269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배송 왔습니다
 
3월 최신 온에어 된 따끈따끈한 캠페인 소식이 궁금하다고요?
띵-동? 방금 당신의 현관 앞에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1) 네이버 시리즈 또 하나의 인생작
 
 고마워 언니, 날 죽여줘서.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HS애드가 제작한 네이버 시리즈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광고 / 출처: 네이버 시리즈 유튜브
 
 
네이버 시리즈의 정면 승부
 
 웹소설, 웹툰 콘텐츠 특유의 가볍고 직설적이며, 줄거리를 추측할 수 있게 만드는 타이틀에 대한 허들을 뛰어넘기 위해, 네이버 시리즈는 정면 승부를 하기로 했어요.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라는 대사인 듯 제목인 듯 헷갈리고, 다소 직설적인 타이틀을, 단순 타이틀이 아니라 주요 메시지를 담은 카피로 활용했어요.
 

로판 유저들을 설레게하는 콘텐츠 전략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가 명작으로 평가받는 이유 중 하나인 '주인공 아라아드네'. 많은 고민 끝에 모델로 수지 배우를 선택했어요. 드라마 <안나>에서 보여준 섬세하고 복잡한 감정연기가 아라아드네의 이중적이고 입체적인 반전 매력을 보여주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에요.
 
 
 HS애드가 제작한 네이버 시리즈 <언니, 이번 생엔 내가 왕비야> 숏폼 콘텐츠 / 출처: 네이버 시리즈 유튜브
 
 
메인 영상에 담을 수 없었던 씬은 숏폼 콘텐츠로 제작했어요. 기존 로판 헤비 유저층 공략을 위해, 그들이 가장 설레하는 포인트인 남자 주인공과의 티키카티를 담은 콘텐츠가 전략적으로 필요했기 때문이에요. 숏폼 콘텐츠에서도 단순한 로맨스가 아닌 사랑에 있어서도 주체적인 아리아드네의 매력을 놓치지 않고 보여주고자 했어요.
 
 
로맨스 판타지의 뉴스 진출
 
 
 
 
이번 캠페인을 위해 많은 분들이 ONE TEAM이 되어 함께 했어요. 미디어바잉팀에서는 로판과 가장 어울리지 않는 뉴스 프로그램 내 삽입되는 제공 자막에 작품 타이틀을 넣어보자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주었고, 실제 뉴스 프로그램에 자막이 들어간 이후, ‘제목 진짜 각인된다, 작품이 궁금해진다, 마케팅 미쳤다’ 등 3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어요.
언니, 이건 캠페인 비하인드야
 
 
(2) 프라이빗 뷰티케어 솔루션, LG 프라엘
 
당신의 아름다움은
누구와도 같지 않으니까
 
 
LG 프라엘 : 더 새로워진 프라이빗 뷰티케어 솔루션 (Brand Film) /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모두에게 다른 프라엘
 
 LG전자가 생활가전을 넘어 혁신 기기로 사업을 다각화하는 가운데, 23년 포문을 연 대표 주자는 바로 프라엘이에요. 이번 런칭 캠페인에 앞서 새로운 프라엘을 알리기 위해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프라엘만의 핵심 가치와 고객 가츠를 새롭게 구조화 한 브랜드 아키텍쳐를 설계했어요. 또한, 선도적인 기술력과 안전하고 정밀한 초개인화 뷰티 솔루션으로 진화하는 새로운 프라엘의 브랜드 스토리와 페르소나도 정립했답니다.
 

프라엘, 고객과의 소통
 
최근 다양한 경쟁 상황 속 유사 제품들이 쏟아지고, 경쟁사들의 TV 광고 물량 공세가 이어지며 TV 광고 중심의 대응만으로는 더마쎄라를 알리기 어려운 상황이었죠.
 
이를 타개하기 위해, TV 광고로 생긴 ‘관심’ 이 디지털 내에서 단절되지 않도록 고객과 만나는 다양한 접점에서 더마쎄라의 긍정적이고 차별화된 경험으로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나에게 꼭 필요한 뷰티 솔루션’이라는 확신을 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의 선행이 필요했어요.
 
 
 
(1) “LG 프라엘 더마쎄라 누릴쎄라 호캉스” 체험 이벤트
(2) 뷰티 관심 고객이 모여 있는 커뮤니티, 플랫폼과 제휴한 체험단 활동을 전개
(3) 셀럽, 인플루언서와 콜라보레이션 한 콘텐츠
(4) TV 광고 캠페인
(5) 인기 프로그램과 협업한 PPL 활동과 버스 외부 광고, 쇼핑몰, 백화점 외벽, 도심 속 디지털 사이니지 등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주요 접점을 놓치지 않고 있어요. 이렇게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만나기 위해 온/오프라인 360도로 다가가는 LG 프라엘 더마쎄라가 궁금하다면?
LG 프라엘 더마쎄라 캠페인 비하인드 보러 가기
 
 
(3) 벤츠
 
 보고, 듣고, 숨 쉬고, 머무는
모든 순간, 모든 감각을 깨우다
 
 
The new EQE X 송중기 | 타고난 감각을 증명하다 / 출처: Mercedes-Benz Korea 유튜브
 
 
This is for all senses.
 
벤츠 EQE는 송중기 배우와 함께 했어요. 벤츠를 만나고, 운전하는 장면에 영화평론가, 패션 에디터, 포토그래퍼, 패션 디렉터가 말하는 벤츠를 자막으로 넣었고, 벤츠가 가지고 있는 특징들을 빠르게 보여줬어요.
 
 



HS애드 기업 소식, 어디까지 받아봤니?
 
품목 : HS애드의  따끈따끈한 3월 HOT TREND 
배송 조회 : 현재 고객님의 자택으로 HS애드 기업소식이 배송 중입니다.
HS애드 소식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04월에 모하지?
광고인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04월의 D-day!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슈퍼캘린더 바로가기: https://hsad.tistory.com/3345
 
매달 찾아오는 HS광고 딜리버리 
04월도 광고 배달 기다려주세요!
#HS애드 #로판 #수지 #LG프라엘 #벤츠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TREND&ISSUE] 통계로 알아보는 국내 반려동물 시장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월간 2025밈] 05월 편 - 트랄라레오 트랄라라쨩 나니가스키? 쫀득쿠키 요리모 아 나 타!
  • 쫀득쿠키?  • 너 꿈꿨니??  • 루비쨩~ 하이! 나니가스키??  • 트랄라레오 트랄라라랑 퉁퉁퉁 사후르랑 싸우면 누가 이길까?  •  Hey GPT, 우리 강아지가 사람이라면 어떨 것 같아??  • 더운 여름, 몸속 수분을 가득 채우는 방법?   쫀득쿠키?   두바이 초콜릿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선정작
  화제성과 매출, 두 마리 돌고래 잡다 와키윌리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습니다’ 편 광고회사 돌고래유괴단 기획 김재민 AE, 안태영 AE, 김한웅 AE, 이주희 AD 제작 김현준 감독, 이환희 조감독, 백종호 PD, 남궁상기 2nd PD, 양유림 VFX 실장 제작사 돌고래유괴단 광고주 와키윌리 패션 의류 기업 비케이브(B.CAVE)에서 론칭한 4세대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월간 2025밈] 05월 편 - 트랄라레오 트랄라라쨩 나니가스키? 쫀득쿠키 요리모 아 나 타!
  • 쫀득쿠키?  • 너 꿈꿨니??  • 루비쨩~ 하이! 나니가스키??  • 트랄라레오 트랄라라랑 퉁퉁퉁 사후르랑 싸우면 누가 이길까?  •  Hey GPT, 우리 강아지가 사람이라면 어떨 것 같아??  • 더운 여름, 몸속 수분을 가득 채우는 방법?   쫀득쿠키?   두바이 초콜릿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선정작
  화제성과 매출, 두 마리 돌고래 잡다 와키윌리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습니다’ 편 광고회사 돌고래유괴단 기획 김재민 AE, 안태영 AE, 김한웅 AE, 이주희 AD 제작 김현준 감독, 이환희 조감독, 백종호 PD, 남궁상기 2nd PD, 양유림 VFX 실장 제작사 돌고래유괴단 광고주 와키윌리 패션 의류 기업 비케이브(B.CAVE)에서 론칭한 4세대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월간 2025밈] 05월 편 - 트랄라레오 트랄라라쨩 나니가스키? 쫀득쿠키 요리모 아 나 타!
  • 쫀득쿠키?  • 너 꿈꿨니??  • 루비쨩~ 하이! 나니가스키??  • 트랄라레오 트랄라라랑 퉁퉁퉁 사후르랑 싸우면 누가 이길까?  •  Hey GPT, 우리 강아지가 사람이라면 어떨 것 같아??  • 더운 여름, 몸속 수분을 가득 채우는 방법?   쫀득쿠키?   두바이 초콜릿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선정작
  화제성과 매출, 두 마리 돌고래 잡다 와키윌리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습니다’ 편 광고회사 돌고래유괴단 기획 김재민 AE, 안태영 AE, 김한웅 AE, 이주희 AD 제작 김현준 감독, 이환희 조감독, 백종호 PD, 남궁상기 2nd PD, 양유림 VFX 실장 제작사 돌고래유괴단 광고주 와키윌리 패션 의류 기업 비케이브(B.CAVE)에서 론칭한 4세대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