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닭가슴살 런칭 캠페인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21.08.11 12:00 조회 5616
 


펜타브리드가 대한민국 대표 치킨 bhc와 신제품 닭가슴살 런칭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광고 영상부터 상품 페이지 제작 그리고 매출 상승과 직결되는 퍼포먼스 마케팅까지! No. 1 닭가슴살이 되기 위해 전방위적으로 크리에이티브를 펼쳤습니다.
 
 
1. 먹을 준비 됐어? bhc 뿌링클 닭가슴살 런칭
 
첫 등장부터 어떻게 임팩트 있게 소비자에게 각인시킬 수 있을까? 기존 브랜딩 측면만 고민했다면, 이번에는 퍼포먼스 마케팅인 만큼 매체에서 매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고민하였습니다. 우선, 런칭 영상인 만큼 많은 노출 수를 확보할 수 있는 범퍼 애드로 정하였으며, 짧은 6초 영상인 점을 고려하여 bhc의 가장 강점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강조하는 방안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맛초킹 편] https://youtu.be/QqvAETc9bS4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KPI는 캠페인 시작 반이 지난 시점에 이미 100%를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2. 광고 성과를 넘어 매출 성과로





펜타브리드와 bhc의 첫 퍼포먼스 마케팅, 닭가슴살 런칭 캠페인. 매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입맛을 자극하는 시즐 촬영부터 상품 페이지까지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소비자가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스마트스토어까지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체계적인 운영으로 현재 메인 제품인 뿌링클과 맛초킹은 캠페인 오픈 1주 만에 품절을 기록할 만큼 날마다 매출 호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먹을 준비됐어? 아니! 이미 먹어봤지!
 
11월까지 닭가슴살 구매자들은 한 번쯤 bhc 닭가슴살을 먹어볼 수 있도록! 그래서 내년에도 계속 펜타브리드 X bhc가 될 수 있도록 즐거운 캠페인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김태곤 팀 리더 / CD
 
bhc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HMR 제품의 런칭을 알리는 중요한 프로젝트를 리딩할 기회가 생겨 좋았습니다. 범퍼 애드라는 매체 특성상 짧은 시간 안에 임팩트 있는 비주얼과 메시지를 정리해야 했고, 씨즐 컷을 중심으로 최대한 제품이 부각되는 방향으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멋지고 성실한 리더님들과 한 땀 한 땀 일궈낸 결과물이라 더욱 만족스럽네요.
 
 
이지은 리더 / PM
 
먹을 준비 됐어~? bhc의 시그니처 제품인 뿌링클 닭가슴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브랜딩은 물론 퍼포먼스까지 경험할 수 있어 정말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함께 해주신 이사님을 비롯하여 팀장님, 참여하신 모든 리더님께 감사드립니다. 펜타 x bhc짱짱짱!
 
 
이미선 리더 / AE
 
그 동안 캠페인 진행하면서 처음 보는 수치일 만큼 연일 좋은 수치의 캠페인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멋진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함께 으?으? 해준 MPD1. MCD1. MCD3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bhc가 닭가슴살도 평정하는 그 날까지 화이팅!
 
 
김지현 리더 / AE
 
뷰티 마케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접해본 F&B 분야 마케팅!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아 신났는데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 bhc의 HMR 마케팅을 최초로 맡게 되어 영광입니다 ?? MPD1과 MCD1, MCD3 모든 리더님 촉박한 일정임에도 다 같이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 매출까지 긍정적이라 더 뿌듯하네요~!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소율 리더 / Designer
 
MPD1팀과 MCD1팀 모두 정말 정말 고생 많았던 프로젝트였습니다! 
 
두 팀원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ㅠㅠ!! 도움을 주신 이호준 이사님, 진석만 이사님 감사합니다~!
#펜타브리드 #bhc #닭가슴살 #런칭 #퍼포먼스 #마케팅 #범퍼애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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