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신식품이 즉석 면인 ‘컵 누들’ 발매 40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TV CM ‘무사시 등장’편은 만화가인 이노우에 다케히코(井上雄彦)가 높이 3미터, 폭 1.7미터의 캔버스에 대표작인 ‘방랑자’의 주인공인 미야모토 무사시(宮本武?)를 12시간 동안 집중하며 그리는 모습을 비추고 있다. 이노우에 다케히코(井上雄彦)의 활기에 찬 표정과 붓다루기로 ‘한 사람 한 사람이 강하게 보이려고 하는 날, 일본이 조금씩 앞으로 전진한다.’라는 내레이션이 거듭되며, 희망과 용기를 가질 것을 강하게 호소했다. 완성된 작품과 함께 ‘이 나라는 저력이 있다’는 메시지를 발신하고 있다. 이 작품의 비주얼을 사용하여, 도쿄 시부야의 라포레 하라주쿠에서 길이 18.2미터 현수막을 게시했다. 또한, 시부야 마루이에서도 거대한 ‘무사시’가 등장한다. 또한, 과거에 발매된 컵 누들과 시리즈 73개 제품 중에서 일반인의 투표로 선정된 것을 다시 제작하여 발매하는 ‘역대 컵 누들 부활 총선’을 실시하고 있다. PC나 휴대전화 캠페인 사이트에서 다시 먹고 싶은 컵라면에 대한 의견을 받고, 1~3위를 차지했다.
닛신식품, ‘컵 누들’ 발매 40주년 기념 캠페인 전개
닛신식품이 즉석 면인 ‘컵 누들’ 발매 40주년을 기념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TV CM ‘무사시 등장’편은 만화가인 이노우에 다케히코(井上雄彦)가 높이 3미터, 폭 1.7미터의 캔버스에 대표작인 ‘방랑자’의 주인공인 미야모토 무사시(宮本武?)를 12시간 동안 집중하며 그리는 모습을 비추고 있다. 이노우에 다케히코(井上雄彦)의 활기에 찬 표정과 붓다루기로 ‘한 사람 한 사람이 강하게 보이려고 하는 날, 일본이 조금씩 앞으로 전진한다.’라는 내레이션이 거듭되며, 희망과 용기를 가질 것을 강하게 호소했다. 완성된 작품과 함께 ‘이 나라는 저력이 있다’는 메시지를 발신하고 있다. 이 작품의 비주얼을 사용하여, 도쿄 시부야의 라포레 하라주쿠에서 길이 18.2미터 현수막을 게시했다. 또한, 시부야 마루이에서도 거대한 ‘무사시’가 등장한다. 또한, 과거에 발매된 컵 누들과 시리즈 73개 제품 중에서 일반인의 투표로 선정된 것을 다시 제작하여 발매하는 ‘역대 컵 누들 부활 총선’을 실시하고 있다. PC나 휴대전화 캠페인 사이트에서 다시 먹고 싶은 컵라면에 대한 의견을 받고, 1~3위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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