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kuhodo Marsys Assessment’는 지금까지 하쿠호도가 보유해 온 다양한 마케팅 시스템 기반의 구축·운용 지원의 실적·노하우에 근거해, 가장 먼저 필요한 시스템 기반의 그랜드 디자인을 그린다. 게다가 시간축을 결정하고, 실효성이 있는 기민한 시스템의 스텝이나 시책의 고도화와 ROI를 양립하기 위한 최적인 운용 방법·체제 등을 충분히 고려한 현실적인 플랜을 책정한다. 더불어, 최종적으로 구체적인 실행·운용까지 일관된 서비스로 서포트한다. 또한, 마케팅 시스템 기반 영역은 새로운 테크놀로지의 적극적인 도입·운용이 필요하게 되는 케이스도 있다. 필요에 따라서 하쿠호도의 엔지니어 팀과 제휴해, 테크놀로지면도 포함한 전체 시점에서 종합적인 어세스먼트 서비스의 제공이 가능하다. 더욱이 하쿠호도는 지금까지 기업의 고객 데이터 활용에 있어서, 다양한 마케팅 툴의 활용·제휴를 통해서 툴마다의 특성, 제약·활용 포인트 등의 날리지(knowledge)를 축적하고 있다. ‘Hakuhodo Marsys Assessment’는 이 날리지(knowledge)에 근거해, 컨설팅·패키지로 기업에 있어서 필요한 마케팅 시스템 기반의 최적화를 서포트해, 마케팅 DX의 실현을 지원해 갈 예정이다.
하쿠호도, 마케팅 시스템 기반 어세스먼트 서비스 ‘Hakuhodo Marsys Assessment’ 개시
하쿠호도는 기업의 마케팅 DX를 위한 대처를 서포트하기 위해 마케팅 시스템 기반의 어세스먼트 서비스 ‘Hakuhodo Marsys Assessment’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요즈음 기업에 있어서의 마케팅 활동에도 DX가 요구되는 가운데, 사업 환경이나 현상 과제에 맞는 마케팅 시스템 기반을 정비·확충하는 것이 마케팅 DX의 실현에 빠뜨릴 수 없는 요소가 되고 있다. 한편, 기업에 있어서의 마케팅 시스템 활용 현장에서는 마케팅 영역과 IT영역을 아우르는 지견(知見)을 보유한 인재가 부족한 것에 따라 비효율적인 시스템 설계·운용, 시스템간의 기능 중복, 데이터 통합 환경의 미정비, 부문 간을 넘은 전체 아키텍쳐 검토 부족 등 다양한 과제가 산적해 있는 기업도 여기저기 조금씩 보인다. 기업이 마케팅 DX를 성공시켜 가기 위해서는 현상 과제를 정확하게 파악해, 고도로 DX화된 마케팅 활동의 이미지를 그리는 것이 중요하다. 더불어 지향해야 할 목표를 향해 착실하게 시스템을 구현하여, 마케팅 운용을 고도화시켜 가는 플랜을 묘사, 올바른 스텝으로 민첩하고, 구체적으로 진행해 가는 것이 포인트다.
‘Hakuhodo Marsys Assessment’는 지금까지 하쿠호도가 보유해 온 다양한 마케팅 시스템 기반의 구축·운용 지원의 실적·노하우에 근거해, 가장 먼저 필요한 시스템 기반의 그랜드 디자인을 그린다. 게다가 시간축을 결정하고, 실효성이 있는 기민한 시스템의 스텝이나 시책의 고도화와 ROI를 양립하기 위한 최적인 운용 방법·체제 등을 충분히 고려한 현실적인 플랜을 책정한다. 더불어, 최종적으로 구체적인 실행·운용까지 일관된 서비스로 서포트한다. 또한, 마케팅 시스템 기반 영역은 새로운 테크놀로지의 적극적인 도입·운용이 필요하게 되는 케이스도 있다. 필요에 따라서 하쿠호도의 엔지니어 팀과 제휴해, 테크놀로지면도 포함한 전체 시점에서 종합적인 어세스먼트 서비스의 제공이 가능하다. 더욱이 하쿠호도는 지금까지 기업의 고객 데이터 활용에 있어서, 다양한 마케팅 툴의 활용·제휴를 통해서 툴마다의 특성, 제약·활용 포인트 등의 날리지(knowledge)를 축적하고 있다. ‘Hakuhodo Marsys Assessment’는 이 날리지(knowledge)에 근거해, 컨설팅·패키지로 기업에 있어서 필요한 마케팅 시스템 기반의 최적화를 서포트해, 마케팅 DX의 실현을 지원해 갈 예정이다.
‘Hakuhodo Marsys Assessment’는 지금까지 하쿠호도가 보유해 온 다양한 마케팅 시스템 기반의 구축·운용 지원의 실적·노하우에 근거해, 가장 먼저 필요한 시스템 기반의 그랜드 디자인을 그린다. 게다가 시간축을 결정하고, 실효성이 있는 기민한 시스템의 스텝이나 시책의 고도화와 ROI를 양립하기 위한 최적인 운용 방법·체제 등을 충분히 고려한 현실적인 플랜을 책정한다. 더불어, 최종적으로 구체적인 실행·운용까지 일관된 서비스로 서포트한다. 또한, 마케팅 시스템 기반 영역은 새로운 테크놀로지의 적극적인 도입·운용이 필요하게 되는 케이스도 있다. 필요에 따라서 하쿠호도의 엔지니어 팀과 제휴해, 테크놀로지면도 포함한 전체 시점에서 종합적인 어세스먼트 서비스의 제공이 가능하다. 더욱이 하쿠호도는 지금까지 기업의 고객 데이터 활용에 있어서, 다양한 마케팅 툴의 활용·제휴를 통해서 툴마다의 특성, 제약·활용 포인트 등의 날리지(knowledge)를 축적하고 있다. ‘Hakuhodo Marsys Assessment’는 이 날리지(knowledge)에 근거해, 컨설팅·패키지로 기업에 있어서 필요한 마케팅 시스템 기반의 최적화를 서포트해, 마케팅 DX의 실현을 지원해 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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