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ards]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작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19.12.23 12:00 조회 4430
또한, 특별상 수상작은 △표현기법광고 <야놀자 ‘초특가 정신 캠페인’(SM C&C)> △해외집행광고 <I.SEOUL.U ‘My Seoul Playlist’(HS애드)>, △이노베이션광고 <스타필드 ‘세상에서 가장 큰 아이’(이노션)> △정부광고-중앙정부 <보건복지부 ‘금연본능, 금연의 가치’(TBWA코리아)> △정부광고-지방자치단체 <서울시 제 100회 전국체육대회 ‘100년의 응원, 100년의 열정’(대홍기획)> △정부광고-공기업 및 기타 <금연치료 ‘끊자병법’(한국언론진흥재단)>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국광고총연합회 ·  광고계동향 ·  2019한국광고대회 ·  수상작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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