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바캉스는 무엇? 요즘 핫한 ‘O캉스’ 알아보자!!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8.07 12:00 조회 3933
  

여기가 정글인지 대한민국인지 모르겠던 후텁지근한 장마철이 지나고 이제 정말 Hot Summer가 계속되고 있는 8월!! 1년을 기다렸던 꿀 같은 여름휴가 계획들 잘 세우셨나요? 워 낙에 극성수기인 시즌이다 보니까 멀리 놀러가려면 일찍부터 준비했어야 할 텐데요. 해외여행을 준비하셨다면 거의 2~3달 전부터 티켓팅을 하고 숙박도 구해야 하더라구요. 국내여행도 눈치게임에 실패하면 주차하다가, 식당 웨이팅, 놀이기구 기다리다가 하루가 다 가버리는 낭패를 보고 말죠… 

그렇다 보니 꼭 어디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꼭 무언가를 하지 않더라도! 쉽게 힐링할 수 있는 가벼운 바캉스들이 유행하고 있는데요! 실내에서 휴가를 보내는 게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이라는 신조어도 생기고 그 유형도 다양해지고 있죠! 과연 여러분과 딱~ 맞는 바캉스는 무엇이 있을지 함께 알아볼까요??  

이 더위에 어딜 나가? 
집에서 푹 쉬는 게 최고지 #홈캉스!!
 

 
ⓒ삼성전자 

최고기온 34도! 체감온도 43도?!! 

외출하려면 큰 각오를 하고 나가야 하는 요즘 무더위. 집 앞 편의점에 아이스크림을 사러 나가더라도 수십 번 고민이 필요합니다 정말로!! 이런 날에는 집에서 밀렸던 영화, 드라마, 예능 보는게 세상 즐거운 낙이지 않을까요? TV를 보지 않을 때에는 우리집 인테리어 잇템으로!! TV가 보고 싶을 때에는 디테일이 살아있는 QLED 화질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삼성전자 The Sero’로 집 안 피서 시작입니다!! 

그런데 요즘 사람들 가만히 앉아서 TV만 보나요? 이미 손은 스마트폰 만지작 만지작!! 스마트폰에서 보던 SNS, 유튜브 영상 등 모바일 콘텐츠도 크게 보고 싶다면? The Sero의 세로모드를 통해서 가족들과 또는 친구들과 재밌는 세로형 모바일 영상들도 즐길 수 있답니다. 세상에 없던 정말 유니크한 TV이지 않을까요??  
 
집에만 있으면 평소와 다를 게 무엇? 
시원한 음료&달콤한 디저트로 즐기는 #카캉스!!
 

 
ⓒ맥심 플랜트 

아무리 덥다고 집에만 있으면 좀이 쑤시는 분들 손~!! 

어디 멀리 떠나기에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동네에서만 놀기에는 평소와 다를 게 없다?! 이럴 때에는 힙 한 서울 핫 플레이스를 찾아가보면 어떨까요? 서울의 중심! 전세계 힙이 모여있는 바로 그 곳!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플랜트’ 카페로 우리 모두 카캉스를 떠나볼까요?? 

‘도심 속 정원, 숲 속 커피 공장’ 이라는 컨셉 아래 맥심 커피의 좋은 커피를 향한 오랜 철학과 전문성을 그대로 옮겨 만들어진 팝업 스토어, 맥심 플랜트입니다. 카페의 중심이 되는 1층과 2층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쐬며 맥심 커피로 분위기도 내보고, 3층으로 올라가 나만의 맥심 원두 커피를 찾아 그 커피에 어울리는 문구&음악을 경험해볼 수 있어요. 층 별로 연출되어 있는 다양한 예술 전시품도 찾아보며 한나절을 이 곳에서 보낸다면? 이런 꿀 같은 카캉스가 어디 있을까요~?? 

•맥심 플랜트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50, 10:00~22:00(Mon~Son)  
  
SNS 셀럽처럼 보내는 세련된 휴가! 
서울 도심 호텔에서 묵는 1박2일, #호캉스!!  

 
 
요즘은 굳이 해외로 떠나지 않고 멀리 관광지 도시로 여행계획을 잡지 않고 서울 근교에서 세련된 바캉스를 보내는 게 트렌드라고 하죠? 일명 바로 호텔에서 보내는 바캉스, 호캉스!! 

남산의 북동쪽 끝자락에 위치한 신라호텔. 고급진 로비의 샹들리에로 일단 첫 인증샷을 남겨보는 거에요. 지난 2006년부터 장식된 이 샹들리에는 박선기 작가의 작품으로 보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독특한 형상으로 손님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고 있죠. 고급진 객실과 수영장에서 이색적인 분위기도 즐겨보고 평소 일상에서 지친 스트레스를 맘껏 푸는 1박 2일. 생각만해도 너무 힐링이 되는데요? 친구들과 여행적금이 아니라 호캉스 적금을 들어 여행보다는 저렴하지만 SNS 인생샷들 마음껏 찍고도 여행 후유증 없이 집으로 돌아올 수 있는 바캉스는 어떠세요?? 고급의 끝판왕, ‘신라호텔’에서 보내는 호캉스. 상상만해도 너무 좋아요!! 

멀리 떠나지 않고 간단하게 즐기는 바캉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들 덕분에 더욱 더 인기가 많아질 것 같은데요? 괜한 인파 속에서 지쳐버리거나 비싼 성수기 요금으로 지갑이 가벼워지기 보다 간단하게 서울 근처에서 짧지만 조용히 보낼 수 있는 휴식. 오히려 후유증도 없고 더욱 힐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떤가요? 여러분의 휴가 계획이 궁금합니다!! ? 

The Sero ·  TV ·  더 세로 ·  맥심 ·  맥심플랜트 ·  바캉스 ·  방학 ·  삼성전자 ·  샹들리에 ·  수영장. 신라 ·  신라호텔 ·  아메리카노 ·  아이스아메리카노 ·  여름방학 ·  여름휴가 ·  제일기획 ·   ·  집돌이 ·  카캉스 ·  카페 ·  커피 ·  한남동 ·  호캉스 ·  호텔 ·  홈캉스 ·  휴가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Meet the Creator]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남현우 TBWA 코리아 ECD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계에서 25년, 함께한 브랜드만 40여 개, 제작한 콘텐츠는 300편이 넘는다. 2018년 이후 매해 크고 작은 상을 수상하며, 감각과 정교함을 겸비한 크리에이티브로 광고계에 묵직한 발자국을 남기고 있는 TBWA 코리아의 남현우 ECD(Executive Cre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옥외광고물 행정관련 질의 회신 모음
 자료제공| 안전행정부 지역활성화과 Q.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시행령 제36조제3호나목에는 안전점검 대상에서 제외되는 게시시설 없이 옥상구조물에 직접 도료나 입체형으로 표시된 옥상간판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주유소에는 상호 및 정유사명칭이 10M이상으로 크게 도료로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광고물도 가로형 간판으로 보아 안전점검을 받아야 하나요? 관련법에 도료로 된 옥상간판은 제외하고 도료로 된 가로형간판에 대한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광고 속 그 음악 #17. 제품의 장점을 한껏 끌어올리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은 악보가 남아있는 1550년 이전부터 꾸준히 음악적, 학문적으로 정형화되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끝없이 다듬어지고 연주된 음악입니다. 그런 특징 때문일까요?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깨닫게 하는 베토벤 9번 교향곡 ‘운명’, 푸르른 초봄을 연상시키는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1번 ‘봄'처럼 인간의 보편적인 희로애락을 자극하는 클래식 음악이 많습니다. 한편, 광고 음악으로 활약하며 시선을 제품에 집중시킨 경우도 많았는데요. 오늘의 광고 속 그 음악은 광고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 클래식 음악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
옥외광고물 행정관련 질의 회신 모음
 자료제공| 안전행정부 지역활성화과 Q.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시행령 제36조제3호나목에는 안전점검 대상에서 제외되는 게시시설 없이 옥상구조물에 직접 도료나 입체형으로 표시된 옥상간판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주유소에는 상호 및 정유사명칭이 10M이상으로 크게 도료로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광고물도 가로형 간판으로 보아 안전점검을 받아야 하나요? 관련법에 도료로 된 옥상간판은 제외하고 도료로 된 가로형간판에 대한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광고 속 그 음악 #17. 제품의 장점을 한껏 끌어올리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은 악보가 남아있는 1550년 이전부터 꾸준히 음악적, 학문적으로 정형화되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끝없이 다듬어지고 연주된 음악입니다. 그런 특징 때문일까요?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깨닫게 하는 베토벤 9번 교향곡 ‘운명’, 푸르른 초봄을 연상시키는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1번 ‘봄'처럼 인간의 보편적인 희로애락을 자극하는 클래식 음악이 많습니다. 한편, 광고 음악으로 활약하며 시선을 제품에 집중시킨 경우도 많았는데요. 오늘의 광고 속 그 음악은 광고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 클래식 음악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
옥외광고물 행정관련 질의 회신 모음
 자료제공| 안전행정부 지역활성화과 Q.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시행령 제36조제3호나목에는 안전점검 대상에서 제외되는 게시시설 없이 옥상구조물에 직접 도료나 입체형으로 표시된 옥상간판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주유소에는 상호 및 정유사명칭이 10M이상으로 크게 도료로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광고물도 가로형 간판으로 보아 안전점검을 받아야 하나요? 관련법에 도료로 된 옥상간판은 제외하고 도료로 된 가로형간판에 대한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광고 속 그 음악 #17. 제품의 장점을 한껏 끌어올리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은 악보가 남아있는 1550년 이전부터 꾸준히 음악적, 학문적으로 정형화되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끝없이 다듬어지고 연주된 음악입니다. 그런 특징 때문일까요?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깨닫게 하는 베토벤 9번 교향곡 ‘운명’, 푸르른 초봄을 연상시키는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1번 ‘봄'처럼 인간의 보편적인 희로애락을 자극하는 클래식 음악이 많습니다. 한편, 광고 음악으로 활약하며 시선을 제품에 집중시킨 경우도 많았는데요. 오늘의 광고 속 그 음악은 광고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 클래식 음악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
옥외광고물 행정관련 질의 회신 모음
 자료제공| 안전행정부 지역활성화과 Q.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시행령 제36조제3호나목에는 안전점검 대상에서 제외되는 게시시설 없이 옥상구조물에 직접 도료나 입체형으로 표시된 옥상간판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주유소에는 상호 및 정유사명칭이 10M이상으로 크게 도료로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광고물도 가로형 간판으로 보아 안전점검을 받아야 하나요? 관련법에 도료로 된 옥상간판은 제외하고 도료로 된 가로형간판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