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집보다 더 탐나~! 집들이 핫 트렌드 가전 Top3!!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4.04 12:00 조회 4125
 

본격적인 봄으로 접어들면서 부쩍 많아진 집들이! 대학생, 신혼부부 등의 집들이가 잦아지면서 집들이 선물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데요. 축하하는 마음을 담고 싶으면서 사용자의 취향도 고려해야 해서 선물 고르기가 만만치 않죠.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일반적인 휴지, 세제 외에 유용하게 쓰면서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센스’있는 아이템들이 환영받는 추세죠! 

여기 집주인의 마음을 훔치는 잊지 못할 집들이 선물 TOP 3를 공개합니다. 우수한 기능은 물론 뛰어난 디자인까지 더해 인테리어 역할까지 하는 집들이 선물 트렌드는 바로 ‘소형가전’입니다. 집들이 선물에 후회 없는 선택을 하고 싶은 당신! 제일기획과 함께 점수 따러 가볼까요?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자취인 친구를 위한 로봇청소기 
 

 
ⓒ삼성전자(https://www.samsung.com)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친구 집에 집들이를 가는 당신을 위한 맞춤 선물은 바로 로봇청소기입니다. 1인 가구가 확대 되며,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펫팸족이 늘어난 지금 로봇청소기는 털 관리가 번거로운 펫팸족의 청소 부담을 줄여주는 필수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청소할 시간이 부족해 쌓여만 부담되는 반려동물의 털 걱정도 끝! 예약 시간을 설정해놓으면 자동으로 집안을 청소하기 때문에 청소 부담을 많이 줄여준답니다.

 
까다로운 펫팸족의 선택을 받고있는 대표 로봇청소기는 바로 삼성전자의 파워봇! 내비게이션 카메라가 달려있어 집안 구석구석 빠짐없이 구조를 파악하며 청소하여, 사각지대에 있는 반려동물의 털까지 놓치지 않아 효율적이죠! 강한 원심력의 싸이클론 포스 기능으로 먼지와 공기를 분리해 필터를 늘 깨끗하고 유지해서 강한 흡입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답니다. 로봇청소기가 왜 반려동물과 친구에게 모두 환영받는지 이제 알겠죠? 
 

신혼 부부를 위한 매일 쓰는 밥솥  


 
ⓒ쿠첸(https://www.cuchen.com) 

 
신혼부부의 달달함을 더해줄 집들이 선물은 바로 밥솥인데요! 시대가 어느 때인데 밥솥을 선물하냐고요? 밥솥은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지금 추세에 맞게 작게 변화하고 있는데요. 요즘 트렌드에 딱 맞는 센스템인 2-3인 가구를 위한 소형 밥솥입니다. 

이런 트렌드 한 소형 밥솥 중 단연 돋보이는 제품은 쿠첸의 ‘크리미’인데요! 쿠첸은 2~3인 가구를 위한 소형 밥솥 ‘크리미’를 14일 출시했습니다. 백미, 잡곡, 백미쾌속, 만능 찜 등 다양한 요리 모드를 제공하여 다양한 요리를 신혼부부가 섭취할 수 있는 최적의 용량을 제공하죠. 선물하면 디자인적 요소를 뺄 수 없는데요.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인 오가닉 디자인으로 기획, 제작되어 2030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죠. 거기에 이유식 모드를 갖추고 있어, 아이의 성장 속도와 소화 능력 맞춤별 레시피를 제공하는 신혼부부 맞춤형 기능도 탑재하고 있답니다. 신혼 가전이면서도 유아 가전도 되는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과 편의성을 생각한 쿠첸. 괜히 칭찬받는 것이 아니죠? 
 

대학 자취생을 위한 가습기 & 공청기 

 
 
ⓒ삼성전자(https://www.samsung.com) 

 
핑크빛 대학생활을 기대하며 들어간 대학 자취방! 쏟아지는 과제에 리포트, 발표까지 정신없이 지내다 보면 주말에는 하루 종일 이불 속에서 지내게 되는데요. 집안에서 지내는 시간이 긴 대학생이라면 실내 공기를 신경 쓰지 않을 수 없죠. 이상하게 방이 건조하고 목은 칼칼해지고, 피부는 바짝바짝 말라간다면, 공기청정기와 가습기로 집안 미세먼지, 실내공기, 습도 조절용으로도, 인테리어 용으로도 필수템각! 

미세먼지뿐 아니라 자취생의 지갑 부담도 줄이는 공기청정기가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초미세먼지 제거 기본,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는 필터세이버 기능이 있어 자취 필수품으로도 떠오르는 공기청정기 대표 ‘삼성 큐브’가 그 주인공입니다. 컴팩트하고 세련되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 무풍 작동으로 소음으로 신경 쓸 일이 없다는 것도 큰 장점이죠! 맑은 공기로 너무 쾌적해져도 방콕하지 않기! 


 

ⓒ쿠첸(https://www.cuchen.com) 

 
쿠첸의 가습기는 일명 갓습기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편리한 기능, 감각적인 디자인, 간편 세척, 소음방지에 11시간 지속되는 가습등 수많은 장점을 가진 쿠첸의 가습기! 번거롭지 않고 쾌적해서 자치생을 위한 맞춤 가습기로 불리기에 부족함이 없다는 소문이 자자합니다. 세균 제거 기능이 있어 친구의 건강도 함께 챙겨준답니다. 참, 가습기를 청소할 때도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이용하면 말끔해진다는 사실도 선물과 함께 알려주세요~ 
 

센스 터지는 집들이 선물  

 

쿠첸에서는 올 연말까지 ‘센스 터지는 집들이 선물’이라는 기획으로 가습기, 밥솥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답니다. 상대방에 필요에 꼭 맞춘 트렌드 한 소형가전들로 새로운 시작을 축복하는 집들이 선물을 저렴하게 준비할 기회 놓치지 않길 바랍니다! 실용성과 차별성을 가진 집들이 선물 소형가전! 받는 친구의 기억에 평생 남는 선물을 될 겁니다!

가습기 ·  가전 ·  결혼 ·  공기청정기 ·  로봇청소기 ·  밥솥 ·  삼성전자 ·  선물 ·  소형가전 ·  신혼 ·  신혼부부 ·  예비 ·  예비부부 ·  오가닉 디자인 ·  원룸 ·  월세 ·  웨딩 ·  이사 ·  이유식 ·  인테리어 ·  자취 ·  전세 ·  제일기획 ·   ·  집들이 ·  집들이선물 ·  쿠첸 ·  크리미 ·  트렌드 ·  파워봇 ·  펫팸족 ·  필수템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빅데이터로 범죄 대응 감정을 분석하다_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략
누구나 한 번쯤 검찰청, 서울지방경찰청, 은행 등에서 전화를 받아봤을 것이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따라 보이스피싱 전화는 더 자주 일상적으로 걸려오곤 한다. 최근 들어서는 가족을 사칭한 카카오톡 메시지, 은행 대출이나 중고나라 해킹 등으로 인해 범죄에 연루됐거나 금융 관련 문제가 발생했다는 등의 여러 가지 시나리오로 사람들에게 접근하곤 한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빅데이터로 범죄 대응 감정을 분석하다_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략
누구나 한 번쯤 검찰청, 서울지방경찰청, 은행 등에서 전화를 받아봤을 것이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따라 보이스피싱 전화는 더 자주 일상적으로 걸려오곤 한다. 최근 들어서는 가족을 사칭한 카카오톡 메시지, 은행 대출이나 중고나라 해킹 등으로 인해 범죄에 연루됐거나 금융 관련 문제가 발생했다는 등의 여러 가지 시나리오로 사람들에게 접근하곤 한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빅데이터로 범죄 대응 감정을 분석하다_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략
누구나 한 번쯤 검찰청, 서울지방경찰청, 은행 등에서 전화를 받아봤을 것이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따라 보이스피싱 전화는 더 자주 일상적으로 걸려오곤 한다. 최근 들어서는 가족을 사칭한 카카오톡 메시지, 은행 대출이나 중고나라 해킹 등으로 인해 범죄에 연루됐거나 금융 관련 문제가 발생했다는 등의 여러 가지 시나리오로 사람들에게 접근하곤 한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