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클이 주최하고, (사)한국광고연구소가 주관한 ‘ZAPS 대학생 콘텐츠 콘테스트’가 지난 4월 30일(월) 한국광고문화회관 7층 콘퍼런스룸에서 개최되었다. 팜클(대표이사 전찬민)의 살충·살균제 브랜드 잡스(ZAPS)가 대학생 대상의 콘텐츠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전국 광고 연합 동아리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이번 콘텐츠 콘테스트는 깨끗하고 건강한 생활환경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온 팜클의 브랜드 ZAPS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소비자들에게 기억시키고자 기획되었다. 4월 한 달간 총 20개 팀이 참여한 이번 ZAPS 콘텐츠 콘테스트는 영상, 사진 등 콘텐츠에 대해 제한 없이 ZAPS의 과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의 제작이 과제였다. 팜클은 이번 콘테스트에 이어 7월과 9월에도 콘텐츠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9월에는 산학협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대학교 수업과정과 연계하여 실제 학생들이 지도교수 지도하에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 보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News Brief] ZAPS, 대학생 콘텐츠 콘테스트 개최
㈜팜클 ·
(사)한국광고연구소 ·
ZAPS 대학생 콘텐츠 콘테스트 ·
ZAP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