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ity] 스타일의 경계를 허물다,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2.0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8.04.19 12:00 조회 3982
 

수트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스타일링, 누구나 꿈꾸는 스타일이지만 이런 멀티룩을 완성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떻게 옷을 입어야 멋있을 수 있을까?”하는 고민을 한 번쯤 해 본 분이라면 지금 삼성물산 패션부문 ‘로가디스’의 제안에 귀기울여보세요. 수트와 캐주얼을 아우르는 스마트 스타일링 2.0이 그 해답을 알려드립니다. 

스파이 콘셉트의 영상으로 ‘남심홀릭’ 
 
 

제일기획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로가디스 스마트 스타일링 2.0 캠페인을 기획하며 주요 타깃인 3040이 열광하는 스파이 콘셉트를 차용했습니다. 보다 많은 남성의 마음을 움직이고자 스토리텔링형 영상을 제작했는데요. 느와르를 연상시키는 배경과 함께 의문의 가방을 든 ‘요원 K’, 그리고 이를 추적하는 ‘오드아이’의 모습이 긴장감을 불러 일으킵니다. 

 

‘요원 K’는 4분 남짓의 캠페인 영상 속에서 그레이 컬러 수트부터 네이비 컬러의 셋업룩, 에어프린트 재킷과 데님 팬츠를 활용한 세미 캐주얼웨어 등 상황에 따른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입니다. 차량이 지나가면 의상이 바뀌고, 모습이 사라지는 등 스파이의 매력적인 느낌을 소화하며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내죠. 

 

캠페인 영상 속 남성 ‘요원 K’역을 맡은 주인공 박종수 씨와 ‘오드아이’역의 김이루 씨는 강렬한 액션씬을 스턴트맨 없이 직접 소화하며 현장에서 큰 박수 세례를 받았는데요. 흡사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영상미와 자체 제작한 음악을 더해 몰입감을 한층 높였습니다. 

스마트한 기능에 스타일링을 더한 ‘스마트 스타일링’ 
 
 
 
패킹 속에서 재킷을 꺼냈는데 전혀 구겨짐 없이 멀끔한 재킷의 자태! 영상을 보고 나면 영상 속 착장 제품에 절로 눈이 가게 되는데요. 구김 없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비결은 바로 로가디스가 자랑하는 ‘스마트’ 속에 있습니다. COMPORT, STRETCH, STYLISH, LIGHT 등 제품마다 기능성을 부여해 어디서든 스마트한 핏감과 편안함을 자랑하죠. 어떤 자세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고, 신축성이 뛰어나며 경량 소재로 가벼움을 더한 스마트 스타일링은 기본! 통기성이 뛰어난 에어포트(AIR-PORT) 제품은 특수 소재와 소프트 메이킹 공법으로 답답함은 줄이고 쾌적함을 선사합니다. 

어느 순간에나 돋보이는 스타일 연출 또한 눈여겨봐야 할 부분!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남자가 마주하는 어떤 상황에도 문제 없습니다. 바로 스타일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스마트 스타일링(Smart Styling)이 가능해진 겁니다. 로가디스와 함께라면 말이죠. 

 
 
▲서커(sucker) 소재 사용으로 신축성이 우수하고 구김이 가지 않는 로가디스 에어 서커 재킷 
 
 

영상 속 주인공이 입었던 착장 상품은 홈페이지 내에서 모아볼 수 있으니 관심 가는 상품이라면 한 번쯤 구경해보는 것도 좋겠죠? 셔츠, 팬츠, 재킷 등을 하나씩 조합해보면 날 위한 스마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캠페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화와도 같은 영상미다”, “끝까지 볼 수 밖에 없는 퀄리티” 등 다채로운 반응을 보였는데요. 제일기획 블로그 독자 여러분의 눈도 사로잡을 수 있을까요? 18SS 시즌을 맞아 공개하는 로가디스의 스마트한 스타일링 제안! 아래 <SPY> 본편 영상과 ‘요원 K’ 배우 박종수씨의 촬영 뒷얘기를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지금 로가디스에선 스마트 스타일링 2.0 <SPY> 본편 영상 공유 이벤트와 3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 마스터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SF SHOP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2.0 ·  ROGATIS ·  SSF SHOP ·  로가디스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스마트 스타일링 ·  스파이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5월 편 -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밈집이 걸어다닙니다
원영적사고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YCC가 걸어 다닙니다. 다들~ 얼마나~ 봤는데? 페드로 라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서비스플랜코리아, 칸 라이언즈에서 발표한 올해의 이노베이션 에이전시 TOP 5 선정
서비스플랜코리아(Serviceplan Korea)는 칸 라이언즈(Cannes Lions)가 23일 발표한 2018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리포트(Global Creativity Report)에서 자사가 올해의 이노베이션 에이전시(Innovation Agency of Year) TOP 5에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5월 편 -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밈집이 걸어다닙니다
원영적사고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YCC가 걸어 다닙니다. 다들~ 얼마나~ 봤는데? 페드로 라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서비스플랜코리아, 칸 라이언즈에서 발표한 올해의 이노베이션 에이전시 TOP 5 선정
서비스플랜코리아(Serviceplan Korea)는 칸 라이언즈(Cannes Lions)가 23일 발표한 2018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리포트(Global Creativity Report)에서 자사가 올해의 이노베이션 에이전시(Innovation Agency of Year) TOP 5에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5월 편 -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밈집이 걸어다닙니다
원영적사고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YCC가 걸어 다닙니다. 다들~ 얼마나~ 봤는데? 페드로 라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서비스플랜코리아, 칸 라이언즈에서 발표한 올해의 이노베이션 에이전시 TOP 5 선정
서비스플랜코리아(Serviceplan Korea)는 칸 라이언즈(Cannes Lions)가 23일 발표한 2018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리포트(Global Creativity Report)에서 자사가 올해의 이노베이션 에이전시(Innovation Agency of Year) TOP 5에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골든코랄
woo8166
Burger King: #Grilltheworst
circle1029
쉐비
woo8166
SNCF
woo8166
소프롤레
woo8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