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CE | CALTON BEACH
TITLE | OPENING & CLOSING GALA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후원하는 음악과 영상쇼를 곁들인 갈라 디너 현장.칸 국제광고제는 전통적으로 별도의 개막식과 폐막식 없이 갈라쇼로 행사의 시작과 끝을 장식한다.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한국 기업 최초로 세계 최대 광고 축제인 칸 국제광고제 오프닝과 클로징 갈라의 스폰서를 맡아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파티를 주최했다. 전 세계의 크리에이터가 참석하여 서로 끈끈한 교류를 나눈, 무척이나 뿌듯한 순간이었다. 한편,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이번 칸 국제광고제에서 동상 5개를 수상하며 창립 7년 만에 본상을 거머쥐었다.
2012. 6. 17 ~ 2012. 6. 23
PLACE | PALAIS DES FESTIVALS
TITLE | VISIT HYUNDAI CAR EXHIBITION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칸 국제광고제의 오프닝과 클로징 갈라 이외에 6월 17일부터 23일까지 현대자동차 Veloster 전시를 통한 클라이언트인 현대자동차의 브랜딩도 함께 진행하였다. 아름다운 칸의 자연과 어우러진 컨셉으로 행사장 메인 광장에 전시되었던 Veloster는 광고제 참석자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2012. 6. 20 | 1:30PM ~ 2:15PM
PLACE | DEBUSSY THEATRE, PALAIS DES FESTIVALS
TITLE | RE:GENERATION MUSIC PROJECT : THE EVOLUTION OF BRANDS AND ARTISTS IN THE CREATIVE PROCESS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칸 국제광고제에서 창립 이래 최초의 세미나를 개최했다. 2011년 현대자동차 벨로스터 론칭 캠페인 ‘Re:Generation Music Project’의 Creative Platform에 대한 토론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아티스트들이 패널로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DJ 겸 뮤직 프로듀서인 Mark Ronson, 음악기획사 GreenLight Media & Marketing의 총감독 Nick Davidge, 그리고 이노션 월드와이드 미국법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Tom Pettus가 전 세계 Creative Community를 대상으로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또한 유명 다큐멘터리 감독인 Amir Bar-Lev가 세미나 Moderator로 참석했다. 또한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Microsoft Advertising과 공동주최로 Beach Club Concert를 열기도 했다. 세미나 패널인 DJ Mark Ronson과 보 컬리스트 Erykah Badu의 공연을 포함, 총 22명의 아티스트들이 흥겨운 공연을 펼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