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광고계동향 7월호 발행
한국광고협회 기사입력 2013.07.05 06:53 조회 6638

 

‘월간 광고계동향’ 7월호 발행

2013년 상반기 결산 및 하반기 전망, BTL업계 현황조사 外



한국광고협회(회장 이순동)가 발행하는 광고업계 유일의 전문지 ‘월간 광고계동향’ 7월호가 5일 발간됐다.
 

7월호 조사는 BTL업계 현황조사로 BTL/프로모션 전문회사와 광고회사 BTL/프로모션 부서의 주요 실적, 주력분야 등에 대해 조사한 결과를 게재하였다. 또 스페셜 이슈에서는 ‘2013년 상반기 광고시장 결산과 하반기 전망’에 대해 제일기획 황학익 수석이 기고한 원고가 실렸다.
 

이번호 컬럼 코너에는 이화여자대학교 김영욱 교수가 ‘소셜미디어 시대의 위기관리’을 주제로 기고한 글이 실렸고, 인터뷰에서는 미디어크리에이트 전종건 대표를 만나 미디어렙 경쟁체제 도입 후 1년간의 성과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들어보았다. 
 

또, 월간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코너에는 6월 베스트 크리에이티브로 선정된 현대자동차 쏘나타 ‘빗방울’편에 대한 소개와 심사평, 수상사 및 광고주 인터뷰가 담겨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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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광고계동향은 한국광고협회의 대표적인 중점 추진 사업 중 하나로, 광고 산업의 정보 교류 및 의견 수렴을 목적으로, 지난 1991년 창간, 현재까지 통권 267호를 발간했으며 2,000여 부를 종이 책자로 발행해 광고회사 및 광고주, 광고관련업계, 학계, 정부 관련 부처, 기관 등에 발송하고, 온라인으로도 서비스 하고 있다. 또한 광고산업 정보 네트워크 구축과 광고계동향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편집위원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편집위원은 광고주, 광고회사, 매체사, 제작사 등의 업계 오피니언 리더들로 구성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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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계동향 ·  BTL ·  광고시장결산 ·  하반기전망 ·  월간베스트 ·  쏘나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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