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vs 하영과 속눈썹 배틀 ……찌르겠다? 도도한 하지원의 드라마틱한 속눈썹의 비밀 ~
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눈 밑 번짐 없이, 물 하나로 간편하게 지우는 마스카라의 혁명!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마스카라>를 보브 모델 하지원과 함께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CF는 지난 8월 20일 남양주의 스튜디오에서 촬영되었으며, 하지원, 하영의 속눈썹 대결로 그려질 내용으로 10월 초에 TV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

[VOV(보브)] 하지원, 그녀는 마스카라를 물 하나로 지운다.
기사입력 2007.10.29 04:49 조회 5036







하지원 vs 하영과 속눈썹 배틀 ……찌르겠다? 도도한 하지원의 드라마틱한 속눈썹의 비밀 ~


컬러 트렌드 컴퍼니 ㈜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눈 밑 번짐 없이, 물 하나로 간편하게 지우는 마스카라의 혁명!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마스카라>를 보브 모델 하지원과 함께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CF는 지난 8월 20일 남양주의 스튜디오에서 촬영되었으며, 하지원, 하영의 속눈썹 대결로 그려질 내용으로 10월 초에 TV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 마스카라의 혁명, 물 하나로 지우는 굿바이 아이팬더 노 리무버 !
출시 전부터 큰 화제를 몰고 왔던 ‘굿바이 아이팬더 노 리무버 마스카라’는 모든 여성의 마스카라의 고민으로부터 해방을 예고한다. 기존 굿바이 아이팬더 마스카라는 번짐 없이 깔끔함과 풍성함으로 베스트상품의 자리에 올랐다면, 이번 굿바이 아이팬더 노리무버 마스카라는 과학적인 설계의 브러쉬로 기존의 볼륩과 컬링은 더욱 부각시키며, 지울 때도 미온수로 지워지는 간편한 마스카라로 제 3세대 마스카라로 각광 받을 것이다. 메이크업 잔여물이 착색되지는 않을까? 클렌징으로 눈가에 자극되어 주름이 생기지는 않을까? 클렌징 제품이 피부에 흡수되지는 않을까? 는 이 모든 고민에서 해방되는 차세대 마스카라! 그것이 굿바이 아이팬더 노 리무버 마스카라다. 더욱 풍성해진 입체적인 볼륨과 한올 한올 완벽한 컬링으로 , 거울 앞에서 더욱 당당하고 아찔한 눈매를 , 지울 때는 간편하고 안전한 미온수 클렌징 ~  마스카라의 혁명으로 떠오를 굿바이 아이팬더 노 리무버 마스카라 !
하지원은 말한다…지울때 도 팬더 안녕 ~~~~!!!

■ 하지원vs 하영과 속눈썹 맞대결
두 미녀가 속눈썹 맞대결을 벌인다. 도도하고 섹시한 하지원의 표정! 하영은 부러운 듯 쳐다보는데… 두 미녀가 대결을 벌인 이유는 무엇일까? CF는 하지원의 풍성하고 아찔하게 올라간 속눈썹을 부러워하는 하영의 ‘찌르겠다’라는 대사로 시작된다. 하지원이 마스카라를 할 때는 짙고 , 풍성하게, 지울 때는 물 하나로 가볍게 지우며 간편하게 클렌징 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반면 하영은 마스카라를 지울 때 눈화장으로 인해 눈가가 팬더가 되어 어려움을 겪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깨끗한 생얼 피부가 매력적인 하지원은 매혹적인 목소리로 지울 때도 팬더 안녕~ 하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이번 CF는 기존의 볼 수 없었던 하지원의 매력적이고, 도도한 모습과 하영의 색다른 귀여움이 연출되어, 굿바이 아이팬더 노리무버 마스카라의 컨셉을 잘 살려낸, 보는 것만으로도 흥미로운 작품으로 여겨질 것이다. 



■ 하영이 반한 하지원의 속눈썹..비밀을 공개
하지원은 모두가 부러워할만한 깊은 눈매를 가지고 있다. CF에서 그려질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소유한 하지원의 도도한 표정은 눈을 떼지 못할 만큼 아름다워 주변의 관심을 모았다. 하지원은 평소 눈화장에 많은 신경을 쓰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그녀는 예민한 눈 때문에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그래서 더더욱 이번 보브 굿바이 아이팬더 노 리무버 마스카라에 큰 애착을 보여, 촬영에 임했다. 미온수만으로 지워지는 간편한 클렌징의 보브굿바이 아이팬더 노리무버 마스카라를 사용한 그녀는 , 실제 촬영 당시 놀라운 제품력으로 인해 촬영제품을 요구 했기도 했다. 하지원은 속눈썹의 풍성함을 유지하기 위해 속눈썹 영양관리에 특히 신경을 쓰고 있다. 보브 굿바이 아이팬더노리무버 마스카라는 프로비타민B5의 함유로 속눈썹의 손상을 예방하고 영양을 공급해 주어, 매끄럽고 탄력 있게 해준다. 하지원은 이날 CF에서 굿바이 아이팬더 노리무버 마스카라를 사용하여, 풍성하고 탄력있는 속눈썹을 연출해, 하영의 부러움을 샀다.
 

■ 진정한 프로정신의 그녀! 하지원을 말하다 ~
카리스마와 당당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배우 하지원은 톱 스타다운 프로정신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촬영은 오전 9시부터 새벽이 넘는 강행군 이였다.  물속에서 진행된 마지막 엔딩 장면은, 속눈썹이 지워지는 촬영으로 , 물속에서 수 차례 반복되어졌다. 16시간이 넘는 밤샘 촬영에도 그녀는 밝은 미소를 지으며, 스스로의 촬영 장면을 매 씬 마다 모니터하며, 완벽하게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이 모습을 바라 본 하영은 역시 톱 스타는 다르다며, 그녀의 프로정신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보브의 트레이드 마크가 되어버린 팬더! 이날 광고 현장에서 팬더의 인기를 실감했다. 마지막 하영이 팬더로 변하는 모습을 촬영할 때, 팬더의 탈을 쓴 하영은 그 모습이 신기하고 재밌다며 많은 스텝들과 사진촬영을 했다고 한다. 귀여운 팬더탈의 인기로, 밤샘 촬영에도 불구하고 많은 촬영 스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광고뒷이야기 ·  하지원 ·  하영 ·  보브 ·  마스카라 ·  VOV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팬덤까지 생긴 녹차 광고! 산토리가 보여준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매력
광고를 덕질하게 된 사연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성공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일본은 애니메이션의 본고장답게, 광고마저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작품처럼 소비자를 매료시키는 사례가 꽤 많습니다. 최근 일본의 음료 브랜드 ‘산토리(Suntory)’의 ‘이에몬’ 녹차 광고는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 X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며,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강점을 여실히 보여줬는데요. 오늘은 이에몬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팬덤까지 생긴 녹차 광고! 산토리가 보여준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매력
광고를 덕질하게 된 사연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성공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일본은 애니메이션의 본고장답게, 광고마저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작품처럼 소비자를 매료시키는 사례가 꽤 많습니다. 최근 일본의 음료 브랜드 ‘산토리(Suntory)’의 ‘이에몬’ 녹차 광고는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 X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며,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강점을 여실히 보여줬는데요. 오늘은 이에몬
[2025 한국광고대회] HAPPY NEW CREATIVE! 2025 한국광고대회
  HAPPY NEW CREATIVE! 2025 한국광고대회 유공 광고인 정부포상식 및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열려 글 송한돈|ADZ 대한민국 광고계 최대 축제인 제39회 ‘2025 한국광고대회’가 새로운 시대에도 새로운 생각을 전달하는 크리에이티브는 계속해서 힘차게 나아갈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HAPPY NEW CREATIVE!’ 라는 주제로 12월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03월 편 - 25년이 1/4나 지났다고? 몰랐어.
  •  몰랐어 •  등산템에서 패션템으로 카라비너 •  켄드릭 라마 not like us 퍼포먼스 •  눈빛은 예전부터 에스파 씹어먹었고 외모는 한결같이 전지현  •  DJ ANYMA 패러디  •  아이쿠 실수 ?? •  루틴으로 자리 잡은 보험!   몰랐어 &nbs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팬덤까지 생긴 녹차 광고! 산토리가 보여준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매력
광고를 덕질하게 된 사연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성공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일본은 애니메이션의 본고장답게, 광고마저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작품처럼 소비자를 매료시키는 사례가 꽤 많습니다. 최근 일본의 음료 브랜드 ‘산토리(Suntory)’의 ‘이에몬’ 녹차 광고는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 X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며,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강점을 여실히 보여줬는데요. 오늘은 이에몬
[2025 한국광고대회] HAPPY NEW CREATIVE! 2025 한국광고대회
  HAPPY NEW CREATIVE! 2025 한국광고대회 유공 광고인 정부포상식 및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열려 글 송한돈|ADZ 대한민국 광고계 최대 축제인 제39회 ‘2025 한국광고대회’가 새로운 시대에도 새로운 생각을 전달하는 크리에이티브는 계속해서 힘차게 나아갈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HAPPY NEW CREATIVE!’ 라는 주제로 12월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03월 편 - 25년이 1/4나 지났다고? 몰랐어.
  •  몰랐어 •  등산템에서 패션템으로 카라비너 •  켄드릭 라마 not like us 퍼포먼스 •  눈빛은 예전부터 에스파 씹어먹었고 외모는 한결같이 전지현  •  DJ ANYMA 패러디  •  아이쿠 실수 ?? •  루틴으로 자리 잡은 보험!   몰랐어 &nbs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팬덤까지 생긴 녹차 광고! 산토리가 보여준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매력
광고를 덕질하게 된 사연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성공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세요! 일본은 애니메이션의 본고장답게, 광고마저도 하나의 애니메이션 작품처럼 소비자를 매료시키는 사례가 꽤 많습니다. 최근 일본의 음료 브랜드 ‘산토리(Suntory)’의 ‘이에몬’ 녹차 광고는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 X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며, 일본 애니메이션 광고의 강점을 여실히 보여줬는데요. 오늘은 이에몬
[2025 한국광고대회] HAPPY NEW CREATIVE! 2025 한국광고대회
  HAPPY NEW CREATIVE! 2025 한국광고대회 유공 광고인 정부포상식 및 대한민국광고대상 시상식열려 글 송한돈|ADZ 대한민국 광고계 최대 축제인 제39회 ‘2025 한국광고대회’가 새로운 시대에도 새로운 생각을 전달하는 크리에이티브는 계속해서 힘차게 나아갈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HAPPY NEW CREATIVE!’ 라는 주제로 12월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03월 편 - 25년이 1/4나 지났다고? 몰랐어.
  •  몰랐어 •  등산템에서 패션템으로 카라비너 •  켄드릭 라마 not like us 퍼포먼스 •  눈빛은 예전부터 에스파 씹어먹었고 외모는 한결같이 전지현  •  DJ ANYMA 패러디  •  아이쿠 실수 ?? •  루틴으로 자리 잡은 보험!   몰랐어 &n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