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갈이 박준형, “앞니로 쥬스 갈아 놨어요~” - 해태 슈퍼팬돌이
기사입력 2003.02.27 10:58 조회 21242
<광고주 : 해태음료, 광고회사 : 제일기획>

갈갈이 박준형, "앞니로 쥬스 갈아 놨어요~”

해태음료 슈퍼 팬돌이 ''갈갈이'' 편, 개그콘서트 ''갈갈이 3형제'' 코너 패러디한 코믹 광고 제작갈갈이 박준형, 특유의 길쭉한 앞니로 오렌지와 포도 갈아 슈퍼에 미리 갈아 놨다고 재치 섞인 멘트박준형, 무거운 팬돌이 인형 옷 입고도 10시간 동안 화려한 개인기와 애드립 연신 선보여

무,알로에,메론,수박,파인애플...갈갈이 박준형의 리스트에 올려진 재료들이다. 지난 1년 그야말로 닥치는 대로 갈아댔던 박준형이 드디어 2개의 앞니 덕분에 CF까지 출연하게 되었다.갈갈이 박준형이 출연한 광고는 해태음료 슈퍼팬돌이 ''갈갈이''편.어린이를 주요 타켓으로 하는 슈퍼팬돌이는 KBS 개그 콘서트의 인기코너인 ''갈갈이 3형제''를 패러디 한 코믹 광고를 선보였다.

오렌지와 포도가 주렁주렁 달린 동산에서 팬돌이 3명이 즐겁게 춤을 추고 있다.춤이 멈추자 가운데 있던 가장 큰 팬돌이가 고개를 든다.주인공 팬돌이는 다름 아닌 ''갈갈이 박준형''. 갈갈이 팬돌이가 특유의 목소리로 "자~ 오늘은 슈퍼팬돌이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어요. 오렌지와 포도를 주세요~"를 외친다. 그리고 박준형은 특유의 긴 앞니를 앞세워 팬돌이 노래에 맞춰 오렌지와 포도를 갈기 시작한다. 갈갈이 팬돌이가 과일을 갈자 과즙들이 슈펴팬돌이 제품으로 변신한다.갈갈이 팬돌이는 능청스럽게 "슈퍼에 미리 갈아 놨어요~"라면서 다신 한번 자신의 앞니를 반짝인다.

이번 광고를 제작한 제일기획 강병구 대리는 "신제품 슈퍼팬돌이는 어린이를 주요 타켓으로 한 과실음료"라면서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박준형을 기용,갈갈이 개그를 통해 과일을 갈아 만든 과실음료임을 확실히 인지시키려고 했다."고 설명했다.백재현과 윤다훈에 이어 3대 팬돌이가 된 박준형은 팬돌이 인형 옷을 입고 광고를 촬영했는데,180cm가 넘는 장신의 박준형이 인형 옷까지 입자 190cm가 넘는 역대 최고의 덩치를 자랑하는 팬돌이 모델이 되었다.어린이들 사이에서 갈갈이의 인기를 반영하듯 출연 어린이들은 5분만 입고 있어도 온 몸에 비오듯 땀이 나는 팬돌이 인형 옷을 뒤집어 쓰고도 박준형의 재미있고 유쾌한 리드에 따라 거뜬히 촬영을 끝냈다.특히 이번 CF에서 박준형은 10시간 이상이나 두 앞니로 오렌지와 포도를 갈아야 했는데, 사우나 같은 인형 옷을 입고도 화려한 개인기와 애드립을 선보여 스텝들의 기대에 완벽하게 부응했다고..


>> 문의사항제일기획 광고3팀 윤은진 대리 (☎3780-3573)홍보팀 이정은 대리 (☎3780-2224)
해태음료 ·  박준형 ·  쥬스 ·  슈퍼팬돌이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Interview 1] AI… 광고회사들은 답을 찾아야!
 AI… 광고회사들은 답을 찾아야! 혁신 넘어 성장 이끄는 리더, 강지현 서비스플랜 코리아 대표 취재·글 정현영 편집장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독일계 종합광고대행사인 서비스플랜 그룹의 한국법인은 2013년 본격 진출했다. 강지현 대표는 서비스플랜 코리아의 전신인 리퀴드 캠페인에 이사로 입사해 2017년에 대표로 선임됐다. 강 대표는 BMW, 이케아, 앱솔
[뉴스레터] ADinfo 제 135호
애드인포 제 135호 - 7월 광고업계 소식 및 동향
Absinthe(압생트), 마주(魔酒)에 얽힌 오해와 진실
'압생트(Absinthe)’는 19세기부터 20세기 초엽까지 프랑스에서 유행했던 술이다. 영롱한 에메랄드 빛 녹색이 특징적인 이 술은 ‘녹색 요정’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했는데, 단순히 그 빛깔 때문만은 아니었다. 이 술을 마시면 녹색 요정 즉 ‘헛것이 보이는’ 환각체험을 한다는 믿음 때문이기도 했다. 프랑스의 알제리 지배가 무르익어가던 1840년대, 프랑스 정부는 자국의 파견부대를 말라리아와 이질로부터 지키기 위해 ‘약술’ 압생트를 치료예방약으로 배급했다.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Passion for ideas
웅진코웨이_케어스 청정기 '시골아이" 평창에 사는 시연이는 감기에 잘 걸리지 않는다. 숨이 깨끗하면 추워도 감가에 걸리지 않는단다. 우리 아이는 누가 케어해주지? 이것이 도시 엄마들이 케어스 공기청정기를 켜 두시는 이유입니다. 엄마가 케어할 수 있다. 깨끗한 숨 웅진케어스 </a
[뉴스레터] ADinfo 제 135호
애드인포 제 135호 - 7월 광고업계 소식 및 동향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Interview 3] 숏폼, 유행 아닌 새로운 미디어 패러다임
 숏폼, 유행 아닌 새로운 미디어 패러다임 윤상수 숏뜨(Shortt) 대표이사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Passion for ideas
웅진코웨이_케어스 청정기 '시골아이" 평창에 사는 시연이는 감기에 잘 걸리지 않는다. 숨이 깨끗하면 추워도 감가에 걸리지 않는단다. 우리 아이는 누가 케어해주지? 이것이 도시 엄마들이 케어스 공기청정기를 켜 두시는 이유입니다. 엄마가 케어할 수 있다. 깨끗한 숨 웅진케어스 </a
[뉴스레터] ADinfo 제 135호
애드인포 제 135호 - 7월 광고업계 소식 및 동향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Interview 3] 숏폼, 유행 아닌 새로운 미디어 패러다임
 숏폼, 유행 아닌 새로운 미디어 패러다임 윤상수 숏뜨(Shortt) 대표이사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Best Creative]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쇼핑이 락 페스티벌이 된다! ‘G마켓: G락페 천년동안 금지된 광고’편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 기획 이연호 상무, 백지현 팀장, 노유정 과장, 오유라 사원 제작 박종훈 CD, 정규태 AD, 손수진 AD, 안시윤 CW 제작사 히어로 크리에이티브, 얼리하이 광고주 G마켓 이커머스 G마켓의
Passion for ideas
웅진코웨이_케어스 청정기 '시골아이" 평창에 사는 시연이는 감기에 잘 걸리지 않는다. 숨이 깨끗하면 추워도 감가에 걸리지 않는단다. 우리 아이는 누가 케어해주지? 이것이 도시 엄마들이 케어스 공기청정기를 켜 두시는 이유입니다. 엄마가 케어할 수 있다. 깨끗한 숨 웅진케어스 </a
[뉴스레터] ADinfo 제 135호
애드인포 제 135호 - 7월 광고업계 소식 및 동향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Interview 3] 숏폼, 유행 아닌 새로운 미디어 패러다임
 숏폼, 유행 아닌 새로운 미디어 패러다임 윤상수 숏뜨(Shortt) 대표이사 취재·글 장 웅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