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전자 디오스 냉장고 CF '목욕'편(모델 심은하)
기사입력 2000.10.30 03:01 조회 8746

심은하의 목욕씬 "눈길"

하루 일과를 모두 마친 시간, 편안하게 목욕할 때만큼 행복한 순간이 또 있을까? 더구나 LG디오스 냉장고에서 막 꺼낸 와인까지 옆에 있다면…
 

LG애드(대표 이인호)가 최근 제작한LG디오스CF의 한 장면이다. 1차 ''거실''편에 이어 좀처럼 노출을 꺼리는 심은하의 목욕장면을 엿볼 수 있는 2차 ''목욕''편이 또 한번 화제가 되고있다.
 

디오스심은하의 방을 아름답게 지키고 있는 디오스 냉장고.카메라가 물방울을 따라서 이동하면 멋진 와인 한 잔이 접시 위에 놓여 있다. 언제라도 와인 잔에 손을 뻗칠 것 같은 자세의 심은하가 욕조에 누워 있다. 이 세상 가장 행복한 모습으로 목욕을 즐기고 있는 심은하. 디오스가 있기에 더 행복한 심은하는 잔잔한 미소와 부드러운 시선으로 말한다. "여자라서 너무 행복해요"
 

양문 여닫이형 고급 냉장고의 수요가 점차 늘어가고 있는 요즘, 디오스는 국내의 대표적 양문 여닫이형 냉장고 브랜드로서 구구절절한 제품 기능 설명보다는 디오스와 함께하는 행복감을 표현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또한 1차CF와 연결되는 고급스러운 톤과 매너, 심은하라는 최고의 모델, 그리고 조수미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흐르는 배경음악 등을 사용함으로써 캠페인으로서의 일관성을 유지하였다.
 

현재 TV광고 모델계의 여왕으로 자리잡은 심은하는 목욕 씬에서도 대역을 쓰지 않고 10시간 넘게 욕조를 들락날락하며 혼신의 연기를 다해 프로 연기자다운 모습을 또 한번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여자의 행복한 순간을 가장 잘 표현한다는 심은하의 아름다운 미소가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자연스럽게 끌어 당긴다.
 

LG전자는 도도하면서도 아름다운 심은하와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번 디오스 2차 CF를 통해 디오스가 추구하는 새롭고 편리한 세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자료제공: 김정배 LG애드 대리(담당AE) ☎ 3777 - 2265, 류효일 PR2팀 대리 ☎3777-2543

LG전자 ·  디오스 ·  냉장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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