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 제28회 DCA대학생광고대상 개최
- 기획서 부문 신설로 공모전 더욱 풍성해져
- 대상 수상자에 인턴 실습 기회 제공
대홍기획(大弘企劃, 대표이사 최종원)은 제28회 DCA(Daehong Creative Awards)대학생광고대상을 개최한다. DCA대학생광고대상은 1984년 제정된, 광고업계 대표 광고공모전이다.
6월 방학을 맞아 실시되는 DCA대학생광고대상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인재를 원하는 기업의 취지와 취업을 앞두고 경쟁력을 키우려는 대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의지가 맞물려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올해 DCA대학생광고대상은 기획서 부문 신설, 총 상금 증액, 대상 수상자에 인턴 실습 기회를 제공하는 등 더욱 풍성하게 진행된다. 응모자격은 전국의 대학생 및 대학원(석사) 재학생이며, 모집부문은 기획서 부문과 작품 부문(TV/인쇄/인터넷/UCC광고) 부문. 비비안, IBK기업은행, ABC마트, 위니아만도 딤채, KT금호렌터카, KT테크와 롯데그룹 계열사의 응모 과제가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대홍기획 공모전 홈페이지(http://dca.daeh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7월 11일(월)부터 인터넷을 통해 응모신청을 받는다. 작품마감은 8월 5일(금).
1, 2차 내부심사와 학계 및 광고계 권위자를 심사위원으로 하는 3차 본심사를 통해 대상 300만원(2편), 금상 100만원(3편), 은상 50만원(5편), 동상이 결정된다. 수상작 발표는 8월 22일(월) 개별통지 및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한편, ‘연필’편과 ‘종이컵’편 2종으로 제작된 공모전 포스터(이미지 참조)는 몽당연필이 될 때까지 깎고 쓰고를 반복하고 잠들지 못할 만큼 커피를 마시면서 폭풍 같은 아이디어를 만들어낼 대학생들의 도전을 담고 있다.
* 문의 : (02)3671-6162, dca@daehong.co.kr<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