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다리 아저씨의 셀프마케팅
기사입력 2005.07.01 12:00 조회 1948
 














서명 : 셀프 마케팅 (키다리 아저씨의)
저자 : 김학선
출판사 : 리빙북스
페이지수 : 224쪽
출판년월일 : 2005.01.20/초판
ISBN : 8989727200

사람 속의 가르침을 따라 내 안의 보석을 찾아가는 가슴 따뜻한 성공스토리
셀프마케팅에서의 홍보가 단순한 자기홍보와 다른 점은 항상 소비자를 앞에 놓고 생각해야 한다는 점이다. 자신의 정보를 자신의 목적으로 알리는 것에 중점을 두는 게 아니라 소비자가 원하는, 소비자에게 필요한 내용을 소비자가 좋아하는 형태로 재가공해서 전달을 해야 하는 것이다. 자칫 일방적인 자기 홍보에만 열을 올릴 경우 소비자가 원하지 않는, 관심도 없는 정보마저 자신의 의도 때문에 여과없이 전달되는 일이 자주 발생하게 되기 때문이다. 이 책의 저자 김학선은 현재 한국L&B연구소의 소장으로 있으면서, 그와 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실전 중심의 마케팅 컨설팅과 칼럼 기고 및 저술 활동을 하고 있다. 그가 인터넷에 연재하는 칼럼으로는 인포메일의 ’너희가 신지식인을 아느냐?’와 아비즈넷 칼럼’김학선의 마케팅 뉴스비평’ 등이 있고 저서로는 <진정한 프로는 변화가 없다>, <아주특별한 마케팅 과외수업> 등이 있다.


차례

짝사랑
프리에이전트
조기교육
카트리지
셀프마케팅 RE: 첫 걸음
선생님 RE: 마음 열기
열정 RE: 세상 바라보기
돈값 몸값 RE: 가치가 다른 이유
일상
관계 RE: 사람과 인연
감동 RE: 브랜드 ’나’
공감 RE: 함께 하기
탄생
만남
작가의 말

키다리 아저씨의 셀프마케팅 ·  김학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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