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111호
기사입력 2011.06.29 05:12 조회 40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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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EKLY THEME   광고인들이 알아야할 테마 매거진

뉴스 > 광고업계
"나는 CF다"

.요즘 광고시장에 '나가수 신드롬'이 거세다. 생존과 탈락 여부를 떠나 나가수 출연 가수들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CF에서도 이들의 주가가 상한가를 치고있다.

매거진 > 컬럼/에세이
허각에 대한 명상

연예계의 입질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은 슈퍼스타K란 프로그램이 가수보다는 연예계 스타를 배출하기 위한 의도로 기획된 것임을 입증한다..

매거진> 컬럼/에세이
Survival vs Justice
미출연자들은 자신의 목소리만으로 승부한다. 그렇게 정당하게 자신의 실력을 비교 평가받아 한 계단 한 께단 에스컬레이팅하는 것이 그렇게도 큰 감동을...

 
Singing Survival ADs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광고 속으로


크리에이티브 > TVCF
양반김


크리에이티브 > TVCF
아침에주스


크리에이티브 > TVCF
부라보콘


크리에이티브 > TVCF
카레의 여왕


크리에이티브 > CINEMA
참이슬  


크리에이티브 > TVCF
모토글램


크리에이티브 > TVCF
갤럭시탭


크리에이티브 > TVCF
코카콜라제로

 

ADs NEWS   간추린 광고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뉴스 > 광고업계
제일기획 일냈다
소이제 프랑스 칸은 한국 영화뿐 아니라 한국 광고계로서도 기억할 만한 곳이 됐다. 제일기획은 세계 최고 광고제인 '2011 칸 국제 광고제'에서 미디어 부분 그랑프리를


뉴스 > 광고업계
스마트시대 광고비, 소비자한테 나눠준다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광고주가 내는 광고비를 고스란히 소비자들에게 나눠주는 새로운 광고서비스가 속속 선을 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뉴스 > 기업/경제
LG, PPL마케팅 잇단 대박

'최고의…’ 노출후 200% 공급UP ‘화제작‘ 시가’이어 최고 효과 LG전자가 방송 드라마 PPL(간접광고)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최근 막을 내린 MBC 수목드라마

뉴스 >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애드> 장수 브랜드의 귀환

장수 브랜드의 귀환이 잇따르고 있다. 소비자들의 추억과 향수를 자극하는 한편 오랜시간 구축해온 광고자산과 신뢰를 새로운 소비자와 시대에 맞게 재해석해

뉴스 > 기업/경제
M최고 3D 영예 LG...삼성 '꼴찌'수모

3D TV 기술력을 놓고 날선 공방전을 벌여오던 삼성전자와 LG전자의 희비가 엇갈렸다. 미국 소비자 잡지 '컨슈머리포트'가 삼성전자와 LG전자의 3D TV에 대해




대부업광고 적게 본다 뉴스 > 광고업계
아토피치료, 화장품 광고 못한다
뉴스 > 광고업계
신라면 블랙 분석결과 "설렁탕? 택도 없다"...과징금 예정
뉴스 > 기업/경제
모바일광고시장, 2015년엔 40억$ 성장
뉴스 > 해외뉴스

 

UPDATED  CREATIVE    새로 업데이트된 광고물들을 소개합니다.


크리에이티브 >  TVCF
보험의 경계를 허물다
수퍼플러스
2011.06.28


크리에이티브 >  TVCF
블루에게 입술을 빼앗기다
블루베리디저트
2011.06.28 


크리에이티브 >  TVCF
천만가지 알바의 시작
미알바천국

2011.06.28


크리에이티브 >  TVCF
가능성을 만나다
SK텔레콤
2011.06.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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