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SPECIAL ISSUE 광고인들이 알아야할 특별한 이슈들
Monster.com 뉴욕페스티벌
Fedex CLIO 어워드
Fox Sports CLIO 어워드
Coca-Cola Chile 뉴욕페스티벌
Randstad Employment Agency 뉴욕페스티벌
Benz CLIO 어워드
LG AdFest
Budweise 뉴욕페스티벌
ADs NEWS 간추린 광고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매거진 > 광고매체 [매거진] 스마트 크리에이티브가 필요한 때 광고회사는 오늘도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광고주에게 브랜드 키우는 방법을 제안한다. 그런데 그러느라고 바빠서 정작 자신의 머리를 깎을 여유가 없다. 광고주에게 제안하는 내용이 스마트하다...
뉴스 > 기업/경재 재미있고, 친숙해...만화 마케팅 뜬다. 만화를 이용한 기업 마케팅이 뜨고 있다. 거액의 모델료를 줄이는 이점도 크지만 불특정 다수 소비자에게 쉽고 친숙하게 다가서는 데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뉴스 > 기업/경재 No.2의 반란, 두부, 맥주시장 지각변동 생필품 시장에 NO.2의 반란이 시작됐다. 섬유유연제, 맥주, 두부 등 생필품시장 곳곳에서 1위와 2위 브랜드의 순위가 바뀌는 등 판도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KFAA, 한국광,고단체연합회 해외크리에이티브상영회 개최... 뉴스 > 광고업계 체중 감량효과 보려면 매일 30분 이상 걸어라 뉴스 > 생활문화 삼성 스마트폰 세계 시장 점유율 4위 뉴스 > 기업경제
UPDATED CREATIVE 새로 업데이트된 광고물들을 소개합니다.
크리에이티브 > TVCF 따분해 환타로 즐겨봐 환타
크리에이티브 > TVCF 닉쿤, 오늘그녀와의 첫만남 룩옵티컬
크리에이티브 > TVCF 윤아, 녹차 씨앗에서... 더그린티씨드세럼
크리에이티브 > 극장광고 송승헌, 오래볶았나 카페베네
수신거부 / 본 소식지는 애딕(www.ad.ic.co.kr)과 애드와플(www.ad.co.kr) 회원님들 중 뉴스레터 수신을 동의해주신 분들을 대상을 발송되었으며, 수신 거부를 원하실 경우 로그인 후 회원정보를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