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Weekly ADinfo 제 102호
기사입력 2011.04.27 06:47 조회 48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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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 해외 ADs - 새로운 해외광고 뭐가 있나?


동영상 > 해외광고
285장의 종이로 만든..
Audi


동영상 > 해외광고
Relentless Force
람보르기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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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door - Leaf
닛산


동영상 > 해외광고
멋진 그래픽이 압권
ASUS


동영상 > 해외광고
침대위의 종결자   
코카콜라 Burn


동영상 > 해외광고
술취한 사람이 발레파킹?
음주운전예방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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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YOTA


동영상 > 온라인CF
Cybershot-아인슈타인
Sony


UPDATED  News & Magazine - 새로 업데이트된 읽을 거리들

뉴스 >정치/정책
온라인 광고시장 활성화 법안 발의
2조원대의 성장이 기대되는 온라인 광고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법안을 국회에 제출됐다.'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을 발의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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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기업/경제
소셜커머스 ‘빅3’ 체제 돌입, 그루폰코리아는?
신생 창업 모델로 각광받던 소셜커머스 시장이 이른바 ‘빅(big)3’ 체제로 자리매김하면서 찬반논란이 뜨겁다.

 

매거진 > 기업/경제
직장인 야근, 일주일에 평균 3.4회 수당은 얼마나?
직장인 10명 중 8명은 야근을 하고 있으며, 이들 중 절반은 수당이나 식대를 받지 못한 채 야근을 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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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경진대회(KOSAC)' 작품접수 5/20 마감 뉴스 >세미나/공모전
제약광고, 감성이라는 양념을 뿌리다.매거진 > 광고
[BRAND REPORT] 종편이 불러올 미디어와 광고시장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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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eBell] 회의의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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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간 베스트 Creative - 오늘의 인기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TVCF
설탕을 줄여 더욱 상쾌
아이스티 티오


크리에이티브 >메이킹
어린이날 이벤트
아기공룡 버디


크리에이티브 > TVCF
커피의 깊고 깔끔한 맛..
초이스 커피


크리에이티브 > TVCF
아 공부하기 싫어
미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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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광고 속 그 음악 #17. 제품의 장점을 한껏 끌어올리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은 악보가 남아있는 1550년 이전부터 꾸준히 음악적, 학문적으로 정형화되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끝없이 다듬어지고 연주된 음악입니다. 그런 특징 때문일까요?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깨닫게 하는 베토벤 9번 교향곡 ‘운명’, 푸르른 초봄을 연상시키는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1번 ‘봄'처럼 인간의 보편적인 희로애락을 자극하는 클래식 음악이 많습니다. 한편, 광고 음악으로 활약하며 시선을 제품에 집중시킨 경우도 많았는데요. 오늘의 광고 속 그 음악은 광고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 클래식 음악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
[월간 2025밈] 11월 편 - AI로 삿포로 가는 방법??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안녕하세요?캡컷으로영상만들었어요. 고무짜기 평가? AI로 가성비 삿포로 여행?? 내 골반이 멈추지 않는 탓일까... 합의 끝에... 대한민국 10대 불가사의?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하나의 영상에 개인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가끔은 친구들의 일상도 함께 공유하고 싶을 때가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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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옥외광고물 행정관련 질의 회신 모음
 자료제공| 안전행정부 지역활성화과 Q.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시행령 제36조제3호나목에는 안전점검 대상에서 제외되는 게시시설 없이 옥상구조물에 직접 도료나 입체형으로 표시된 옥상간판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주유소에는 상호 및 정유사명칭이 10M이상으로 크게 도료로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광고물도 가로형 간판으로 보아 안전점검을 받아야 하나요? 관련법에 도료로 된 옥상간판은 제외하고 도료로 된 가로형간판에 대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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