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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20.10.16 12:00 조회 4123


 
 
현대백화점과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콜라보로 탄생한 강아지 캐릭터 흰디. 흰디와 함께 즐겁게 춤추고 유기견을 위해 기부하는 ‘현대백화점 흰디 댄스챌린지’를 소개합니다.
 
귀여운 ‘흰디’와 개그맨 ‘이상훈’님의 가이드 댄스에 맞춰 틱톡 칠랜지 도전하거나, 게시물 참여(좋아요, 댓글, 공유) 시 유기견 예방 접종 및 심장사상충약 지원 기금에 천 원씩 적립됩니다. 
 
‘하트포도그’ 캠페인의 일환으로 현대백화점과 함께하는 흰디 댄스챌린지!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참여 기간   : 10월 18일 일요일까지
- 이벤트 발표 : 10월 22일 목요일, 뉴스피드 공지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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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  흰디 ·  이상훈 ·  댄스챌린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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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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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크리에이티브 트렌드 전망
  경기 둔화와 소비 심리 위축 속에서 브랜드는 더욱 신중한 전략과 세밀하게 설계된 메시지로 소비자와 소통해야 하는 과제를 마주했다. 소비자는 단순한 광고 메시지보다 공감과 진정성을 담은 크리에이티브를 기대하고 있으며, 브랜드는 이러한 니즈에 맞춰 더욱 정교하고 차별화된 전략을 펼치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콘텐츠의 세계관을 오프라인에서 구현하며 경험의 가치를 높이고 있고, 크리에이티브는 위로와 공감을 통해 소비자의 감정적 경험을 확장하며 브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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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외광고 시장, 불황에서도 버틸 수 있는 잠재성 있어
사실 옥외광고 시장에는 변변한 통계 자료가 없다. 독특한 방법이긴 하지만 대행사와 매체사를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해 상반기 옥외광고 시장 현황 및 하반기 결산을 추정해 보았다. 각각 5개사이지만 꽤 큰 부위다. 인터뷰를 진행한 5개 대행사의 방송광고비 취급비용을 합하면 전체 방송 광고비의 약 41%에 달하기 때문이다.(KOBACO 홈페이지 방송광고비 현황, 2009년 1~5월 합산 기준) 2008년 옥외광고비로 따져 보아도 동일한 5개 대행사의 2008년 옥외광고 취급 추산액 합계가 2,500억 원으로 같은 해 전체 옥외광고 취급 추산액 7,000억 원의 약 35%에 달했다. 우격다짐으로 얘기 하자면 약 35%의 샘플링을 해 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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