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 반려견은 단순 가족의 일부를 넘어 일상의 추억을 함께하고 교감을 나누는 사랑스러운 존재로 인식되고 있다. 날이 갈수록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에서 이른바 ‘3펫 3 Pet’을 추구하려는 애견인들의 성향이 포착되고 있다. 3펫이란 ‘펫러닝 Pet+Learning’, ‘펫셔리 Pet+Luxury’, ‘펫부심 Pet+자부심’을 뜻한다. 2018년 황금 개띠 해를 맞아 소비자들이 반려견에 대해 어떤 인식을 갖고 있는지 알아보았다.
[Report] 반려견 대세 트렌드, 3펫
반려견 대세 트렌드, 3펫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 반려견은 단순 가족의 일부를 넘어 일상의 추억을 함께하고 교감을 나누는 사랑스러운 존재로 인식되고 있다. 날이 갈수록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에서 이른바 ‘3펫 3 Pet’을 추구하려는 애견인들의 성향이 포착되고 있다. 3펫이란 ‘펫러닝 Pet+Learning’, ‘펫셔리 Pet+Luxury’, ‘펫부심 Pet+자부심’을 뜻한다. 2018년 황금 개띠 해를 맞아 소비자들이 반려견에 대해 어떤 인식을 갖고 있는지 알아보았다.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 반려견은 단순 가족의 일부를 넘어 일상의 추억을 함께하고 교감을 나누는 사랑스러운 존재로 인식되고 있다. 날이 갈수록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에서 이른바 ‘3펫 3 Pet’을 추구하려는 애견인들의 성향이 포착되고 있다. 3펫이란 ‘펫러닝 Pet+Learning’, ‘펫셔리 Pet+Luxury’, ‘펫부심 Pet+자부심’을 뜻한다. 2018년 황금 개띠 해를 맞아 소비자들이 반려견에 대해 어떤 인식을 갖고 있는지 알아보았다.
이노션 ·
innocean ·
반려견 대세 트렌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