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꽃이게~?’ 꽃 찾으러 떠나는 서울 근교 꽃 축제 Top3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4.18 12:00 조회 6366
 

때 아닌 우박, 눈까지 내렸던 매서웠던 이번 꽃샘추위가 지나고 드디어 완연한 봄이 시작되었습니다! 전국 곳곳에 노랗고 빨갛고 울긋불긋 아름다운 꽃들이 모두 활짝 핀 걸 보니 가만히 집에 있을 수가 없네요. 갈수록 짧아지는 봄을 허투루 보내지 않도록! 주말에는 연인과 또는 가족과 봄맞이 꽃 축제들을 찾아가보면 어떨까요? 4월 말에 진행되는 서울 근교의 꽃 축제를 모아봤습니다. 메모장에 머스트! 스크랩해 놔야 할 꿀 정보 보고가실게요~  
 
우리 동네로 꽃 보러 올 고양~?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  

 
 
ⓒ한국관광공사(https://korean.visitkorea.or.kr)

벌써 13회째를 맞이한 ‘2019 고양국제꽃박람회’! 단발성으로 그치는 여러 국내 축제들과는 달리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만큼, 매년 봄이 되면 많은 인파들이 찾고 있는 축제이죠~ 일산 호수공원을 중심으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꽃 축제이자 국내 유일의 화훼 전문 박람회라고 해요. 이번 꽃 박람회에서는 25개국 200여개의 화훼 관련 기관, 단체, 업체가 참가하여 최신 화훼 트렌드를 뽐낸다고 합니다. 

실내 정원, 야외 테마정원 뿐만 아니라 여러 문화 공연 프로그램, 직접 화초를 구매할 수 있는 화훼 직판장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이번 주말 꼭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장미 바구니 만들기, 꽃 그림 그리기 등 이벤트들은 사전에 접수가 필요하니 홈페이지를 꼭 참고해주세요! 
  
  • 장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
  • 기간 : 2019.04.26 ~ 2019.05.12
  • 이용요금 : 예매권 8,000원/ 현장권(성인) 12,000원/ 특별할인 8,000원
    (특별할인 : 36개월-고등학생, 만65세 이상, 장애인(1-3급 보호자 1인 동반할인, 4-6급 본인에 한함), 국가유공자)
  • 홈페이지 : http://www.flower.or.kr
  
핫핑크 카펫을 걷는 듯한 환상!  
군포 철쭉 축제     

 
  
ⓒ한국관광공사(
https://korean.visitkorea.or.kr)  
 
‘철쭉 꽃 피는 군포의 설렘’ 이라는 카피와 함께 시작되는 군포 철쭉 축제! 자그마치 100만 그루의 철쭉이 모두 활짝 만개하여 산을 채우고 있구요. 눈을 두는 곳마다 울긋불긋 아름다운 핫핑크 색을 담을 수가 있죠! 5일간 열리는 올해 행사에는 콘서트를 비롯해 문화 체험, 거리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고 해요. 4월 마지막 주말을 낀 4월 24~28일까지 열리는 군포 철쭉 축제 드라이브 어떠세요? 
  
  • 장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
  • 기간 : 2019.04.26 ~ 2019.05.12
  • 이용요금 : 예매권 8,000원/ 현장권(성인) 12,000원/ 특별할인 8,000원
    (특별할인 : 36개월-고등학생, 만65세 이상, 장애인(1-3급 보호자 1인 동반할인, 4-6급 본인에 한함), 국가유공자)
  • 홈페이지 : http://www.flower.or.kr
   

나는 지금 에버랜드에 있습니다  
에버랜드 튤립축제  
    
 
  
ⓒ에버랜드 SNS(
https://www.facebook.com/witheverland/)    
   
빨간 튤립과 파란 하늘! 매년 봄의 시작을 알리는 에버랜드의 튤립축제가 시작되었습니다. 에버랜드는 지난 해 11월부터 포시즌스 가든에 튤립을 심어 축제 기간에 맞춰 자연 상태의 개화를 유도하는 등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다고 해요. 튤립축제에 맞춰 4월 매주 토요일은 ‘할로! 홀란드’ 네덜란드의 날 행사를 열어 네덜란드 전통 의상을 입어보고 튤립으로 꽃꽂이를 해볼 수 있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특히 튤립이 만개한 포시즌스 가든은 이번에 조성된 ‘하늘매화길’과 함께 에버랜드의 ‘나는 지금 에버랜드에 있습니다’ 캠페인 영상으로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번 캠페인은 지금까지 놀이공원이 가지고 있던 ‘가족을 위한, 연인을 위한 즐거움의 공간’이라는 의미를 넘어서 ‘휴식/힐링/여유를 느낄 수 있는 나를 위한 에버랜드’로서 의미를 확장하고 있죠. 휘황찬란한 퍼레이드와 신나는 놀이기구를 선보이던 기존 놀이공원들의 모습과 달리 여유롭게 튤립 가득한 포시즌스 가든을 걷고 있는 모습 어떠신가요? 신선하면서도 새로운 에버랜드의 모습이 잘 담긴 것 같습니다.  

  • 장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
  • 기간 : 2019.04.26 ~ 2019.05.12
  • 이용요금 : 예매권 8,000원/ 현장권(성인) 12,000원/ 특별할인 8,000원
    (특별할인 : 36개월-고등학생, 만65세 이상, 장애인(1-3급 보호자 1인 동반할인, 4-6급 본인에 한함), 국가유공자)
  • 홈페이지 : http://www.flower.or.kr

바쁜 평일 일상에 지쳤다고, 나른한 날씨에 춘곤증 핑계를 대며 집에 틀어박혀 있기엔 너무 짧아진 봄! 주말에 부지런히 움직여 꽃과 함께하는 인생샷 한 장 남기는 건 어떨까요?? 남들보다 빠르게 누구보다 다르게 멋진 꽃 축제 인증샷으로 SNS 핵인싸 레벨 업업!! 꽃과 함께 한 재미난 주말 되길 바랄게요~   


 
2019 ·  Spring ·  가족 ·  가족여행 ·  경기도 ·  고양 ·  고양국제꽃박람회 ·  국제꽃박람회 ·  군포 ·  군포철쭉축제 ·   ·  꽃바구니 ·  꽃박람회 ·  데이트 ·  드라이브 ·   ·  삼성 ·  에버랜드 ·  에버랜드튤립축제 ·  여행 ·  용인 ·  일산 ·  일산호수공원 ·  장미바구니 ·  주말 ·  철쭉 ·  철쭉축제 ·  축제 ·  콘서트 ·  튤립 ·  튤립축제 ·  호수공원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Meet the Creator]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세상에 없던 크리에이티브, 모험 즐기는 여정에서 나와 남현우 TBWA 코리아 ECD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계에서 25년, 함께한 브랜드만 40여 개, 제작한 콘텐츠는 300편이 넘는다. 2018년 이후 매해 크고 작은 상을 수상하며, 감각과 정교함을 겸비한 크리에이티브로 광고계에 묵직한 발자국을 남기고 있는 TBWA 코리아의 남현우 ECD(Executive Cre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옥외광고물 행정관련 질의 회신 모음
 자료제공| 안전행정부 지역활성화과 Q.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시행령 제36조제3호나목에는 안전점검 대상에서 제외되는 게시시설 없이 옥상구조물에 직접 도료나 입체형으로 표시된 옥상간판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주유소에는 상호 및 정유사명칭이 10M이상으로 크게 도료로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광고물도 가로형 간판으로 보아 안전점검을 받아야 하나요? 관련법에 도료로 된 옥상간판은 제외하고 도료로 된 가로형간판에 대한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광고 속 그 음악 #17. 제품의 장점을 한껏 끌어올리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은 악보가 남아있는 1550년 이전부터 꾸준히 음악적, 학문적으로 정형화되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끝없이 다듬어지고 연주된 음악입니다. 그런 특징 때문일까요?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깨닫게 하는 베토벤 9번 교향곡 ‘운명’, 푸르른 초봄을 연상시키는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1번 ‘봄'처럼 인간의 보편적인 희로애락을 자극하는 클래식 음악이 많습니다. 한편, 광고 음악으로 활약하며 시선을 제품에 집중시킨 경우도 많았는데요. 오늘의 광고 속 그 음악은 광고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 클래식 음악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11월 편 - AI로 삿포로 가는 방법??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안녕하세요?캡컷으로영상만들었어요. 고무짜기 평가? AI로 가성비 삿포로 여행?? 내 골반이 멈추지 않는 탓일까... 합의 끝에... 대한민국 10대 불가사의?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하나의 영상에 개인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가끔은 친구들의 일상도 함께 공유하고 싶을 때가 있는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광고 속 그 음악 #17. 제품의 장점을 한껏 끌어올리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은 악보가 남아있는 1550년 이전부터 꾸준히 음악적, 학문적으로 정형화되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끝없이 다듬어지고 연주된 음악입니다. 그런 특징 때문일까요?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깨닫게 하는 베토벤 9번 교향곡 ‘운명’, 푸르른 초봄을 연상시키는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1번 ‘봄'처럼 인간의 보편적인 희로애락을 자극하는 클래식 음악이 많습니다. 한편, 광고 음악으로 활약하며 시선을 제품에 집중시킨 경우도 많았는데요. 오늘의 광고 속 그 음악은 광고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 클래식 음악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11월 편 - AI로 삿포로 가는 방법??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안녕하세요?캡컷으로영상만들었어요. 고무짜기 평가? AI로 가성비 삿포로 여행?? 내 골반이 멈추지 않는 탓일까... 합의 끝에... 대한민국 10대 불가사의?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하나의 영상에 개인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가끔은 친구들의 일상도 함께 공유하고 싶을 때가 있는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광고 속 그 음악 #17. 제품의 장점을 한껏 끌어올리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
클래식 음악(Classical Music)은 악보가 남아있는 1550년 이전부터 꾸준히 음악적, 학문적으로 정형화되었으며 오랜 세월에 걸쳐 끝없이 다듬어지고 연주된 음악입니다. 그런 특징 때문일까요? 피할 수 없는 숙명을 깨닫게 하는 베토벤 9번 교향곡 ‘운명’, 푸르른 초봄을 연상시키는 비발디 바이올린 협주곡 1번 ‘봄'처럼 인간의 보편적인 희로애락을 자극하는 클래식 음악이 많습니다. 한편, 광고 음악으로 활약하며 시선을 제품에 집중시킨 경우도 많았는데요. 오늘의 광고 속 그 음악은 광고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자극한 클래식 음악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11월 편 - AI로 삿포로 가는 방법??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안녕하세요?캡컷으로영상만들었어요. 고무짜기 평가? AI로 가성비 삿포로 여행?? 내 골반이 멈추지 않는 탓일까... 합의 끝에... 대한민국 10대 불가사의?   친구와 함께 분할 브이로그?‍?‍?‍?   하나의 영상에 개인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가끔은 친구들의 일상도 함께 공유하고 싶을 때가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