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6월
- [메조미디어] 2025 디지털 미디어 마일스톤
- [나스미디어] 2024년 11월 Meta 협력광고, 이커머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목차
[MARKET ISSUE]
-코로나 19 백신 접종을 활용한 기업 프로모션 활발
-6월 30일부터 주류광고 규제 강화
-배달 앱 시장에 부는 '단건배달' 경쟁
[MEDIA NEWS]
-카카오, 정기 구독 플랫폼 '구독ON' 출시
-커머스 시장 진출한 넷플릭스, 온라인 스토어 개점
-트위터, 플릿에 풀 스크린 광고 도입
[NEW MEDIA]
-MBC You Tube
-오늘학교
-딥다이브 네이티브 광고
[SPECIAL PROMOTION]
-오늘학교 얼리버드 챌린지 패키지
-코로나 19 백신 접종을 활용한 기업 프로모션 활발
-6월 30일부터 주류광고 규제 강화
-배달 앱 시장에 부는 '단건배달' 경쟁
[MEDIA NEWS]
-카카오, 정기 구독 플랫폼 '구독ON' 출시
-커머스 시장 진출한 넷플릭스, 온라인 스토어 개점
-트위터, 플릿에 풀 스크린 광고 도입
[NEW MEDIA]
-MBC You Tube
-오늘학교
-딥다이브 네이티브 광고
[SPECIAL PROMOTION]
-오늘학교 얼리버드 챌린지 패키지
#2021 #메조미디어 #미디어 #마켓 #리포트 #7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