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 2025.06.02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OTT는 이제 우리의 여가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활동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하루 평균 1시간 정도 OTT 콘텐츠를 시청하고, 주 4회 이상 보는 사람도 46%에 달합니다.?
이처럼 OTT 시청이 일상화됨에 따라 광고 매체로서 OTT 플랫폼의 영향력도 커져가고 있는데요.?
CJ메조미디어 자체 조사 결과, OTT 이용자의 54%가 광고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리포트에서는?소비자들의 시청 행태는 물론,?광고 요금제 이용 현황과 효과적인 OTT 광고의 형태,?OTT 광고 사례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2025.04.30
-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40대
| 2025.04.30
-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30대
| 2025.04.30
-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20대
| 2025.04.30
-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10대
| 2025.04.30
-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5월 호
| 2025.04.30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미디어&마켓 리포트]
[Market Issue]
-틀어놓고 듣는 유익한 콘텐츠,?팟캐스트 부상
-국내 지도 서비스, 기능 고도화로 영향력 강화
-국내 패션업계, 생성형 AI 활용 본격화
[Media News]
-페이스북, 친구 탭 신설로 친구 소통 기능 강화
-네이버, 크리에이터 제휴 플랫폼 ‘쇼핑 커넥트’ 베타 오픈
-메타, Google Analytics 연동 지원 확대
[New Media]
-데일리샷
-페이코 캠퍼스
-220코드앤코드
-올이즈웰
-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2025.01.02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Market Issue]
-국내 기업, 해외 OTT 플랫폼과 협업으로 이용자 록인?
-블로그/카페, 제목과 게시물 맨 앞에 광고 표시 의무화?
-비대면 점술 서비스, MZ세대에게 인기
[Media News]
-네이버, ‘AD부스트 플랫폼’ 도입?
-인스타그램, ‘콘텐츠 추천 재설정 기능’ 도입
[New Media]
-위버스?
-보리보리?
-머니핀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12.05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12월
| 2024.12.05
-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1. MARKET ISSUE
- AI 챗봇을 이용한 인터랙티브 마케팅 부상
- 공간 마케팅의 진화,숙박을 통한 브랜드 체험
- 금융업계,시니어 특화 서비스출시 활발
2. MEDIA ISSUE
- 메타, AI검색 엔진 개발 중
- 유튜브, 쇼츠에 구글 비오(Veo)도입
- 네카오, AI 기반 초개인화 커머스 강화
3. NEW MEDIA
- 앱트리
- 페이코 캠퍼스
- 잡코리아X알바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