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2025.04.30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40대 | 2025.04.30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30대 | 2025.04.30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20대 | 2025.04.30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10대 | 2025.04.30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5월 호 | 2025.04.30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 [Market Issue] -틀어놓고 듣는 유익한 콘텐츠,?팟캐스트 부상 -국내 지도 서비스, 기능 고도화로 영향력 강화 -국내 패션업계, 생성형 AI 활용 본격화 [Media News] -페이스북, 친구 탭 신설로 친구 소통 기능 강화 -네이버, 크리에이터 제휴 플랫폼 ‘쇼핑 커넥트’ 베타 오픈 -메타, Google Analytics 연동 지원 확대 [New Media] -데일리샷 -페이코 캠퍼스 -220코드앤코드 -올이즈웰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2025.01.02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Market Issue] -국내 기업, 해외 OTT 플랫폼과 협업으로 이용자 록인? -블로그/카페, 제목과 게시물 맨 앞에 광고 표시 의무화? -비대면 점술 서비스, MZ세대에게 인기 [Media News] -네이버, ‘AD부스트 플랫폼’ 도입? -인스타그램, ‘콘텐츠 추천 재설정 기능’ 도입 [New Media] -위버스? -보리보리? -머니핀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12.05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12월 | 2024.12.05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1. MARKET ISSUE - AI 챗봇을 이용한 인터랙티브 마케팅 부상 - 공간 마케팅의 진화,숙박을 통한 브랜드 체험 - 금융업계,시니어 특화 서비스출시 활발 2. MEDIA ISSUE - 메타, AI검색 엔진 개발 중 - 유튜브, 쇼츠에 구글 비오(Veo)도입 - 네카오, AI 기반 초개인화 커머스 강화 3. NEW MEDIA - 앱트리 - 페이코 캠퍼스 - 잡코리아X알바몬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11월 | 2024.10.30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1. MARKET ISSUE - 편의점 업계의 새로운 전략, 뷰티 상품 강화 - 식품업계, 케어푸드로 시니어 타겟 공략 - 전통문화에 빠진 MZ세대, 힙 트래디션 트렌드 2. MEDIA ISSUE - 메타, 동영상 생성 AI 무비젠 공개 - 구글, AI 기반 개인화 구글 쇼핑 공개 3. NEW MEDIA - 라이프케어 - 히로인스 - 문토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