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08.25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
-
2025년 7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하이라이트 ?
? 포털: 챗GPT, 매체력 6.25% 상승하며 다시 상승세
? 동영상: 상위 5개 매체 전부 매체력 하락
? SNS: X(구 트위터) 매체력 3.39% 상승, 3위로 복귀
? Comm.: 라인, 매체력 9.02% 상승하여 5위 진입
? 게임: 로블록스, 매체력 12.67% 상승하여 8개월 간 꾸준한 상승세
? 음악: 플로, 매체력 2.03% 상승하여 3위 기록
? 도서: 북모리, 729.71% 급상승하며 TOP5에 4위로 진입
? 웹툰/웹소설: 네이버시리즈, 매체력 7.14% 상승. 12개월 간 동일 순위 유지 중
? 전화: 후후·후스콜·U+통화도우미 매체력 상승
? 카메라: 패밀리 앨범, 매체력 80.26% 급상승하여 2위 기록
? 전자상거래: 쿠팡·당근·11번가·알리익스프레스 매체력 상승
? 지도/내비게이션: 구글지도 매체력 6.44% 상승, 5개월 째 상승세
? 배달/주문: 땡겨요, 매체력 32.25% 급상승
? 맛집추천/예약: 3위 테이블링·4위 데이트팝 각각 17.77%, 79.70% 상승
? 숙박/여행: 트립닷컴 매체력 10.08% 상승, 3개월 째 상승세
? 금융: 삼성페이·카카오뱅크·PASS 매체력 상승
? 부동산: KB부동산, 매체력 31.46% 상승하며 3개월 째 상승세
? 스포츠: 스마트스코어, 84.29% 급상승하여 1위 기록
? 구인/구직: 알바몬, 19.12% 상승하며 2위 이하와 큰 차이폭
? 멤버십/할인/적립: OK캐쉬백·시럽·T멤버십·스타벅스 매체력 상승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5.08.25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2025.08.25
-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
1.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 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
2025년 5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06.09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
-
미디어데이터클리핑
2025년 5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2025-05-30
349
공유하기
2025년 5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하이라이트 ?
? 포털: ChatGPT, 매체력 104.68% 상승하며 8개월 연속 매체력 상승 기록
? 동영상: 틱톡, 전월 대비 매체력 3.55% 상승. 그 외 동영상 앱 매체력 감소
? SNS: 페이스북, 전월 대비 매체력 4.06% 상승하며 3위로 복귀
? Comm.: 텔레그램, 매체력 10.74% 상승. 4개월 간 동일 순위 유지 중
? 게임: 마비노기 모바일, 매체력 131.96% 상승하며 출시 한 달 내 순위권 진입
? 음악: 유튜브뮤직, 매체력 16.90% 상승. 그 외 음악 앱 매체력 감소
? 도서: 밀리의서재, 매체력 20.19% 상승하여 2위로 복귀
? 웹툰/웹소설: 노벨피아, 전월 대비 매체력 12.31% 상승
? 전화: U+통화도우미, 전월 대비 매체력 54.83% 상승하며 순위권 진입
? 카메라: B612, 전월 대비 28.41% 상승하며 2위로 상승
? 전자상거래: 11번가, 지마켓 각각 매체력 8.34%, 9.68% 상승
? 지도/내비게이션: 카카오맵, 3개월 연속 매체력 상승
? 배달/주문: 땡겨요, 매체력 16.91% 상승, 7개월 간 동일 순위 유지 중
? 맛집추천/예약: 데이트팝, 매체력 112.12% 상승하며 순위권 재진입
? 숙박/여행: NOL(구.야놀자), 플랫폼명 변경과 함께 매체력 11.80% 상승하며 1위 유지 중
? 금융: PASS, 전월 대비 매체력 11.41% 상승하며 3위로 상승
? 부동산: 아파트실거래가(아실), 전월 대비 매체력 51.44% 상승하며 순위권 진입
? 스포츠: KBO STATS, 매체력 48.81% 상승으로 4위까지 상승
? 구인/구직: 알바몬, 매체력 21.52% 상승하여 1위로 복귀
? 멤버십/할인/적립: OK캐쉬백, 스타벅스 각각 전월 대비 매체력 2.25%, 4.54% 상승
-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6월 호
| 2025.06.02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Market Issue]
-신선식품 업계, 시장 점유율 확대에 사활?
-업계불문, 펫팸족 겨냥한 반려동물 시장 진출 활발?
-MZ세대, 불교 문화의 무해력에 매료
[Media News]
-구글, AI 기반 검색광고 ‘AI Max’ 출시?
-메타, 스레드 피드 광고 론칭?
-메타, AI 어시스턴트 독립형 앱 ‘Meta AI’ 출시
[New Media]
-네이버
-GS Retail?
-지그재그
-
[CJ?메조미디어] 숏폼?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 2025.06.02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이제 소비자들은 숏폼을 통해 단순히 스낵 콘텐츠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정보를 습득합니다.?
브랜드에게는 소비자들에게 그들의 메시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전달할 중요 접점이기도 합니다.?
이 리포트에서는?숏폼 광고가 구매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어떤 광고가 가장 효과적인지,?
그리고?국내 여러 브랜드들은 숏폼을 어떻게 활용하여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지 사례를 통해 알아봅니다.
-
[CJ?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 2025.06.02
-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OTT는 이제 우리의 여가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활동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하루 평균 1시간 정도 OTT 콘텐츠를 시청하고, 주 4회 이상 보는 사람도 46%에 달합니다.?
이처럼 OTT 시청이 일상화됨에 따라 광고 매체로서 OTT 플랫폼의 영향력도 커져가고 있는데요.?
CJ메조미디어 자체 조사 결과, OTT 이용자의 54%가 광고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리포트에서는?소비자들의 시청 행태는 물론,?광고 요금제 이용 현황과 효과적인 OTT 광고의 형태,?OTT 광고 사례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5년 5월] MEDIA ONE SHEET
| 2025.05.23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MEDIA ONE SHEET
메타-고객 행동 기반으로 자동 노출되는 '어드밴티지+카탈로그'
토스-고가치 잠재 고객 DB 수집이 가능한 '잠재고객 모으기'
-
[2025년 5월] MEDIA AD ISSUE
| 2025.05.23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MEDIA AD ISSUE
-메타,Threads 피드 광고 런칭
-구글,Yoi Tube 2025 뷰티세일 패키지 출시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2025.05.23
-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
MEDIA ISSUE
-네이버,2025년 1분기 광고 및 커머스 사업 호조,역대 1분기 최대 실적 갱신
-카카오 2025년 1분기 매출 1조8,637억 원,슈퍼앱 전환과 AI 신사업 확대 예정
-메타,숏폼에 최적화된 동영상 편집 앱 '에디츠'출시
MARKET ISSUS
-OTT플랫폼 광고 요금제에 변화,콘텐츠 제작 재원 마련한 광고 인베트리 확보 목적
-빅테크 기업 간 AI서비스 확장 경쟁,정보 탐색방식의 변화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