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2022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2022.05.16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1. 2022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업종 현황 3.광고주 현황 4.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미디어&마켓 리포트_22년 5월 | 2022.05.16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Market Issue 명품 시장의 큰손이 된 2030 남성 소비자들 건강 관리를 활용한 전략에 주목하는 기업들 식품업계 프리미엄 제품 출시 활발 Media News 일론 머스크, 55조 원에 트위터 인수 카카오톡, '보이스룸' 서비스 출시 New Product 롯데카드 / TV조선 유튜브 / 고양이와 스프 / 잼페이스
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 2022.05.16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일상이 된 건강관리 코로나19가 발생한 최근 2년간 건강관리 시장은 급격하게 성장했습니다 2021년 건강관리 시장 규모는 글로벌 13608조 원, 국내 253조 원에 달합니다. 사람들은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 비용을 소요하고 있습니다 갓생을 위해 건강을 관리하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젊은층까지 확산되며 MZ세대가 건강관리 시장의 큰 손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소위 '갓생(God笙)'이라 하는 계획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지향하며, 이를 위해 건강을 적극적으로 관리합니다. MZ세대는 기능식품 섭취, 채식, 운동 등 다양한 방식으로 건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마켓인사이트] 이커머스 광고의 미래, RMN | 2022.05.13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서론] -광고 매출로만 310억 번 아마존 -해외에서는 이미 대세인 RMN [본론] -RMN의 정의 -왜 RMN에 주목할까? -RMN에는 어떤 광고 상품이 있을까? -RMN 선두주자 아마존은 어떻게 하고 있을까? -미국 RMN 4대 천왕 정리해봤습니다: 아마존 DSP, 홈디포 Retail Media +, 타겟 Roundel, 월마트 Walmart Connect -국내 RMN은 주로 ‘추천 상품’ 구좌 위주 -네이버쇼핑은 퍼스트파티 데이터와 알고리즘 활용한 선물 추천 -왜 RMN인가? RMN의 장점 ① 퍼스트파티 데이터의 활용 ② 개인 정보 보호 ③ 정교한 타겟팅 ④ 전환 시점에 광고 가능 [전망] -이커머스 플랫폼은 데이터 확보를 위해 락인 전략에 힘쓸 것 -이커머스 플랫폼의 정교한 AI 도입, RMN 시장 선점하는 KEY 될 것 -소비자 구매 여정에 따른 RMN 미디어 플래닝 중요해질 것 -RMN 대량 구매하여 관리하는 광고 네트워크 활용도 높아질 것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2022.04.29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_데이팅 앱] I. 국내 주요 데이팅 앱 트래픽 현황 II. 3월 국내 데이팅 앱 이용 현황 III. 3월 국내 데이팅 앱 매체력 평가 IV. 3월 국내 주요 데이팅 앱 데모 프로파일 업데이트 날짜: 2022. 4. 27 수정 내용: ‘틴더’의 메타버스 데이팅 앱 ‘싱글타운 by 슬라이드’ 에서 틴더가 인수한 ‘하이퍼커넥트’의 메타버스 데이팅 앱 ‘싱글타운 by 슬라이드’로 정정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2.04.29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분야별 상위 5개 안드로이드 앱 매체력 상세 분류별 매체력 평가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50대 | 2022.04.29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1.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40대 | 2022.04.29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30대 | 2022.04.29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20대 | 2022.04.29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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