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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2025.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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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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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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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40대
| 2025.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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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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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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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30대
| 2025.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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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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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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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20대
| 2025.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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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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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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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10대
| 2025.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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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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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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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5월 호
| 2025.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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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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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마켓 리포트]
[Market Issue]
-틀어놓고 듣는 유익한 콘텐츠,?팟캐스트 부상
-국내 지도 서비스, 기능 고도화로 영향력 강화
-국내 패션업계, 생성형 AI 활용 본격화
[Media News]
-페이스북, 친구 탭 신설로 친구 소통 기능 강화
-네이버, 크리에이터 제휴 플랫폼 ‘쇼핑 커넥트’ 베타 오픈
-메타, Google Analytics 연동 지원 확대
[New Media]
-데일리샷
-페이코 캠퍼스
-220코드앤코드
-올이즈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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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2025.03.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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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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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 Issue]
-게임도 숏폼 스타일, 짧고 강렬한 게임 출시 활발?
-MZ 건강족 겨냥해 건강 간편식 강화하는 편의점?
-Z세대, 가성비?가심비 모두 잡는 듀프(Dupe)소비에 열광
[Media News]
-메타, 스레드 광고 테스트 발표?
-유튜브,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자를 위한 신규 기능 출시
[New Media]
-올팜?
-당근?
-카카오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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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0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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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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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트렌드
- 월 4천 원대로 티빙 이용… OTT 업계에 부는 광고 요금제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2024년 4분기 매출액 2조 8,856억 원, 영업이익 5,420억 원 기록
- 네이버페이 모바일 교통카드에 K-패스 적용
- 스튜디오N ‘여신강림’ 애니메이션 시즌2 제작 박차… 美 방영 확정
- 네이버 NOSP 웹툰앱 스플래시 패키지 업데이트
카카오
- 카카오, 국내 최초로 오픈AI와 전략적 제휴 체결
- 카카오엔터 장윤중 공동대표, ‘빌보드 파워 100 리스트’ 2년 연속 선정
- 카카오, 공공기관 사칭 피해 예방을 위한 ‘공공기관 채널 전용 채팅방 배경’ 제공
- 카카오 포커스 보드 업데이트
- 이외 상품 개편과 광고 정책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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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2025.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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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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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 ISSUE
-네이버,2024년4분기 광고 및 커머스 사업 호조/연매출 10조 돌파
-카카오,2024 매출 및 영업이익 4.2%,6.6%증가/B2CAI순차 공개 예정
-넷플릭스,2025년 한국 및 글로벌 작품 라인업 공개/'장르 다양성 확정'
MARKET ISS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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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스미디어]2025년 2월 MEDIA AD ISSUE
| 2025.0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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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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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 ISSUE
-네이버,게재 위치 '네이버+'통합 및 변경 안내
-메타,Threads 광고 테스트 진행
-이달의 매체 상품 소식
MARKET ISSUE
-네이버
-카카오
-메타
-토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