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1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 ~ 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대행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2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 - 만 15~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2023년 12월 16일 ~ 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 대행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3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서베이 조사 대행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4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 - 만 15세~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 ~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오픈 서베이 조사 대행
[2024년 5월] 나스미디어 50대 NPR Target Report | 2024.05.27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01. 응답 조건 및 표본 규모 - 인터넷 이용자 (PC 또는 모바일 인터넷 이용) - 만 15~69세 2,000명 02. 조사 기간 - 2023년 12월 16일 ~ 2023년 12월 21일 03. 조사 방법 - 자기 기입식 모바일 설문 - 오픈서베이 조사 대행
[나스미디어]2024년 5월 MEDIA AD ISSUE | 2024.05.20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인크로스]2024년 5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05.13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
? 미디어트렌드 - 네카라쿠배에서 ‘라’를 맡은 라인야후의 네이버 자르기 - 카카오의 순항 비결은 ‘콘텐츠’ AI 투자에 집중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네이버, ‘치지직’ 정식 출시 - 네이버페이, ‘패밀리결제’ 서비스 시작 - 네이버, 2024년 1분기 매출액 2조 5,261억 원, 영업이익 4,393억 원 기록 - 네이버 GFA 새로운 맞춤 타겟 기능 오픈 카카오 - 카카오, 2024년 1분기 매출액 1조 9,884억원, 영업익 1,203억원 기록 - 카카오맵, 누구나 안전하게 방문할 수 있는 ‘무장애나눔길' 지도 신규 제공 - 카카오톡 선물하기, GS25 주류 픽업 선물 오픈 - 카카오 포커스 보드, 리치팝 올데이 출시 - 이외 상품 개편과 광고 정책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 이달에 주목할 미디어 - 카카오T 동영상 광고 상품 출시한 <카카오모빌리티> - 통신3사 + 네이버 통합 AOS 앱마켓, <원스토어>
[리서치애드] 2024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PC배너) 결산 보고 | 2024.05.03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1. 2024년 1분기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2. 업종 현황 3. 광고주 현황 4.매체 현황 5. 데이터 베이스 현황
2024년 2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PC배너) 결산 보고 | 2024.05.03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매조미디어]오픈채팅 서비스 이용행태 조사 | 2024.05.02
기타 | 매조미디어 (매조미디어)
개인의 취향은 점점 세분화되고, 관심사는 더욱 다양해지는 시대입니다. 원하는 주제로 누구나 쉽게 채팅방을 개설하고, 누구나 쉽게 대화에 참여할 수 있는 오픈채팅 서비스는 이렇게 잘게 쪼개진 관심사를 모두 수용하며 새로운 온라인 커뮤니티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특히 온라인을 통해 맺는 관계에 거부감이 없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오픈채팅의 역할은 더욱 확대되고 있습니다. 모르는 타인과의 교류 목적 뿐만 아니라 정보를 습득하기 위한 채널이자, 기업/학교/모임 등 단체와 소통하는 창구가 되기도 합니다. 이번 INSIGHT M 5월 호에서는 사람들이 오픈채팅에서 어떤 주제로 대화하고, 어떤 목적으로 참여하는지, 그리고 오픈채팅 서비스 내 광고는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인포그래픽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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