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1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2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3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4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메조미디어]2024 타켓 분석 리포트 - 50대 | 2024.08.26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 어떤 OTT를 가장 많이 사용할까? OTT 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를 할 때 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 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9월 | 2024.08.26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Market Issue] MZ세대 요노족 겨냥한 광고 제작 활발 텍스트힙, 종이책 감성에 매료된 Z세대 AI 기술 활용한 가상 PPL, VPP 광고 관심 고조 [Media News] 구글, 서드파티 쿠키 제거 정책 철회 네이버TV, 오픈 플랫폼으로 전환 [New Media] 바이비 아이보리 Dalgo T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리포트_24년 8월 | 2024.07.31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Market Issue] - 파리올림픽 특수 노린 마케팅 활발 - 도파밍 시대, 반트렌드 '디지털 디톡스'부상 - 통신3사, 이색 체험 마케팅으로 Z세대 접점 확대 [Media News] - 유튜브, 세계 최초 '쇼핑 전용 스토어' 오픈 - 네이버 치지직, 구독형 광고 제거 상품 출시 - 틱톡, AI 콘텐츠 제작 서비스 '심포니' 고애 [New Media] - 네이버페이 - 오늘의 집 - 에이블리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이슈 2024년 7월 호 | 2024.06.25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Market Issue] -MZ세대, 취미?취향 공유하는 테마 패키지여행에 매료 -소버큐리어스 겨냥한 저도수 주류 출시 활발 -외식보다 집밥, 프리미엄 HMR 인기 [Media News] -구글, 신규 AI 검색 서비스 'AI 오버뷰’ 공개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마켓플레이스 국내 도입 -빅테크 업계, AI 음성 비서 개발 활발 [New Media] -러너블 -달고D 클리닉 -골프존 [SPECIAL PROMOTION] -애드마루 X 메조미디어 ACV 광고, 무상 테스트 프로모션
[메조미디어] 2024 파리 올림픽 미디어 이용행태 조사 | 2024.06.25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2024 파리 올림픽! 이번 올림픽은 파리의 유명 관광지와 문화유산을 배경으로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전세계 시청자 수는 30억 명 이상으로 예상되며, 우리나라에서는 21개 종목에 18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주요한 마케팅 시즌인만큼 성공적인 캠페인 집행을 위해서는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올림픽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행태 변화에도 주목해야 하는데요. 과거와 달리 지상파 뿐만 아니라 여러 온라인 플랫폼에서 경기를 시청·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누군가는 생중계를 통해 경기의 전 과정을 지켜본다면, 누군가는 선호에 따라 하이라이트로 편집해 놓은 숏폼 콘텐츠만 즐기기도 합니다. 또한 오픈 커뮤니티에서 실시간으로 의견도 교류합니다. 이번 설문조사는 소비자들의 올림픽에 대한 관심 정도, 미디어 이용 행태, 스포츠 마케팅에 대한 반응 등을 알아봄으로써 효과적인 마케팅 집행을 위해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메조미디어]2024년 소비 트렌드 리포트 01. 초저가 소비 | 2024.06.07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이른바 알테쉬(알리익스프레스·테무·쉬인)로 불리는 차이나 커머스의 인기와 다이소 화장품의 품절대란까지. 고물가로 인해 소비자 부담이 지속되자 파격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극초저가 커머스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어떤 소비심리를 가지고 알테쉬와 다이소 화장품을 찾는걸까요? 메조미디어 자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알려드립니다. 저가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마케팅 전략과 그 사례도 함께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