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CJ?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 2025.06.02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OTT는 이제 우리의 여가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활동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하루 평균 1시간 정도 OTT 콘텐츠를 시청하고, 주 4회 이상 보는 사람도 46%에 달합니다.? 이처럼 OTT 시청이 일상화됨에 따라 광고 매체로서 OTT 플랫폼의 영향력도 커져가고 있는데요.? CJ메조미디어 자체 조사 결과, OTT 이용자의 54%가 광고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리포트에서는?소비자들의 시청 행태는 물론,?광고 요금제 이용 현황과 효과적인 OTT 광고의 형태,?OTT 광고 사례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2025.04.30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40대 | 2025.04.30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30대 | 2025.04.30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20대 | 2025.04.30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10대 | 2025.04.30
광고와 소비자행동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5월 호 | 2025.04.30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 [Market Issue] -틀어놓고 듣는 유익한 콘텐츠,?팟캐스트 부상 -국내 지도 서비스, 기능 고도화로 영향력 강화 -국내 패션업계, 생성형 AI 활용 본격화 [Media News] -페이스북, 친구 탭 신설로 친구 소통 기능 강화 -네이버, 크리에이터 제휴 플랫폼 ‘쇼핑 커넥트’ 베타 오픈 -메타, Google Analytics 연동 지원 확대 [New Media] -데일리샷 -페이코 캠퍼스 -220코드앤코드 -올이즈웰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3월 호 | 2025.03.06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Market Issue] -게임도 숏폼 스타일, 짧고 강렬한 게임 출시 활발? -MZ 건강족 겨냥해 건강 간편식 강화하는 편의점? -Z세대, 가성비?가심비 모두 잡는 듀프(Dupe)소비에 열광 [Media News] -메타, 스레드 광고 테스트 발표? -유튜브,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자를 위한 신규 기능 출시 [New Media] -올팜? -당근? -카카오T
[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 1월 호 | 2025.01.02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Market Issue] -국내 기업, 해외 OTT 플랫폼과 협업으로 이용자 록인? -블로그/카페, 제목과 게시물 맨 앞에 광고 표시 의무화? -비대면 점술 서비스, MZ세대에게 인기 [Media News] -네이버, ‘AD부스트 플랫폼’ 도입? -인스타그램, ‘콘텐츠 추천 재설정 기능’ 도입 [New Media] -위버스? -보리보리? -머니핀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4.12.05
광고 및 마케팅조사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