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01 일자별 코로나 19 이슈
02 오프라인 위기가 온라인의 기회로
03 온라인사업의 트래픽&매출증가
04 재택경제와 디지털플랫폼
05 마케팅 사례
02 오프라인 위기가 온라인의 기회로
03 온라인사업의 트래픽&매출증가
04 재택경제와 디지털플랫폼
05 마케팅 사례
#글로벌 #중국 #전자상거래 #코로나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