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목차
01 일자별 코로나 19 이슈
02 오프라인 위기가 온라인의 기회로
03 온라인사업의 트래픽&매출증가
04 재택경제와 디지털플랫폼
05 마케팅 사례
02 오프라인 위기가 온라인의 기회로
03 온라인사업의 트래픽&매출증가
04 재택경제와 디지털플랫폼
05 마케팅 사례
#글로벌 #중국 #전자상거래 #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