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나스미디어] 2025년 2월 MEDIA & MARKET ISSUE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 [CJ?메조미디어]?미디어&마켓 이슈?2025년?5월 호
-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캐치테이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자료요약
? ▶?타겟 리포트를 통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우리의 타겟은 어떤 숏폼을 가장 자주 사용하고,?거기서 어떤 콘텐츠를 볼까?
-?어떤?OTT를 가장 많이 이용할까? OTT?서비스를 선택하는데 어떤 요소가 영향을 미칠까?
-?우리 타겟의 주요 관심사는 무엇일까?
-?정보를 탐색하려고 할 때 가장 많이 찾는 채널을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를 할 때?SNS와 포털사이트 중 어떤 미디어가 더 효과적일까?
-?가장 주목도가 높은 숏폼 광고 형태는 무엇일까?
-?동영상 광고는 몇 초가 적당할까??적정한 프리퀀시는 몇 회일까?
-?인플루언서 광고는 우리 타겟에게 얼마나 효과적일까?
#타겟오디언스#소비자#50대#5059#OTT#숏폼콘텐츠#SNS#포털사이트#타겟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