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요약
2004년부터 매년 이어온 NPR은 한국인의 디지털 미디어 이용 행태 변화를 면밀히 살펴봐왔는데요?
올해는 어떤 인사이트가 눈에 띄었을까요?
2025 NPR에서 발견한 4가지 핵심 인사이트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올해는 어떤 인사이트가 눈에 띄었을까요?
2025 NPR에서 발견한 4가지 핵심 인사이트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목차
? 첫번째 발견
10명 중 6명이 이용하는 쇼핑 유료 멤버십
? 두번째 발견
스레드, 출시 2년 만에 주 이용 SNS TOP5 진입
? 세번째 발견
응답자 80%가 광고 없이 OTT를 보다 광고형 요금제로 전환
? 네번째 발견
2030세대는 유튜브 프리미엄의 견고한 이용층
10명 중 6명이 이용하는 쇼핑 유료 멤버십
? 두번째 발견
스레드, 출시 2년 만에 주 이용 SNS TOP5 진입
? 세번째 발견
응답자 80%가 광고 없이 OTT를 보다 광고형 요금제로 전환
? 네번째 발견
2030세대는 유튜브 프리미엄의 견고한 이용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