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심리 회복을 위한 광고효과 전략
신문광고저널 | 한국신문협회 | 1 pages| 2009.07.29|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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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불황때 기업은 보통 광고비를 먼저 줄이지만 불황을 역으로 이용해 광고비를 늘리고 활발한 투자를 하는 기업은 불황 탈출 후 매출이 3배 이상 늘어나는 것으로 드러났다. 김재휘 중앙대 심리학과 교수는 지난 3월 6일 한국방송광고공시(KOBACO)가 서울프레스센터에서 개최한 '경제 활성화와 광고의 역할' 세미나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분석결과를 발표했다. 이날 김 교수가 발표한 '소비 심리 회복을 위한 광고효과전략' 발제문의 주요 내용을 살펴본다.
목차
매출 증가율보다 광고비 증가율 더 높여 top brand로

불황기 광고, 어떻게 해야 하는가
소비심리회복 불황기광고 광고효과전략 광고전략 경제활성화와광고의역할 김재휘 광고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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