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Market Trend] 타깃 보고서_30-40대 직장인 남성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2021년 9월] 명품 브랜드 캠페인 성공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3년 11월] 금융 업종 캠페인 성공 사례
- [2023년 6월] 2023 상반기 Media Trend Report
- [리서치애드]2024년 11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자료요약
디지털초기문화를선도한세대대유년기부터PC를이용하며자라온30대는하루평균PC를통한인터넷이용시간이전연령대중가장깁니다.또한청소년기에모바일디바이스가대중화되며, PC와모바일디바이스모두를자연스럽게익힌첫세대입니다. 30대는디지털발전의중심이자선도자로서, 소비문화의중심축으로자리잡았습니다.이번보고서에서는30대들이주로이용하는미디어는무엇이고, 어떠한정보를주로탐색하는지,더나아가효과적인광고유형과광고반응요소에대해살펴봄으로써30대타겟에대해자세히알아보고자합니다.
목차
01. 조사개요
02. 미디어 이용 행태
03. 주 이용 미디어
04. 정보 탐색 활동
05.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06.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02. 미디어 이용 행태
03. 주 이용 미디어
04. 정보 탐색 활동
05. 효과적인 광고 상품 유형
06.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타겟오디언스#소비자#30대#3039#OTT#숏폼콘텐츠#SNS#포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