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메조미디어] 2019 메조미디어 리서치 미디어 이용 형태 및 광고 소비자 태도 요약본 | 2018.10.23
광고효과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285호 [Special Report] Creative Report Vol.4 | 2018.10.17
광고효과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85호 [Market Brief] 디지털 브로드캐스팅 마켓 브리프_09-10월 호 | 2018.10.17
광고효과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85호 [Media Trend] 디지털 미디어 & 마켓 이슈 | 2018.10.17
광고효과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마켓인사이트] SNS 쇼핑_2018년 9월 | 2018.09.11
광고효과 | 인크로스 (인크로스)
[Global Trend] 개인화 요소별 광고 효율 분석 | 2016.11.24
광고효과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글로벌 주요 이슈_개인화 요소별 광고 효율 분석
방송&디지털 통합 미디어 효과 | 2014.10.16
광고효과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CJ E&M 메조미디어 ‘통합미디어 상품’은 다양한 통합 미디어 상품개발로 최적의 캠페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메조디어 통합 미디어 패키지는 TV + 온라인+모바일 결합한 One-Stop 솔루션으로 편의성을 제공한다. 캠페인 메시지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일관성 있게 전달 가능하며 타겟에 최적화 된 미디어 결합으로 광고 도달율 상승시킬 수 있다. ‘TV+온라인+모바일’ 통합 미디어 집행 시, 각 미디어 별 효과측정 가능하며 집행 캠페인에 대한 이종매체 분석으로 추후 마케팅에 활용 가능하다.
12월 콘텐츠 파워 지수(CPI) | 2014.02.18
광고효과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CoB 개요 및 구성 -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측정 모델 - CoB는 크게 4가지 모듈로 구성되며, 그 중 콘텐츠 파워 지수(CPI)는 주간단위로 발표됨
11월 콘텐츠 파워 지수(CPI) | 2014.02.18
광고효과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CoB 개요 및 구성 -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미디어 환경의 콘텐츠 소비 행동 측정 모델 - CoB는 크게 4가지 모듈로 구성되며, 그 중 콘텐츠 파워 지수(CPI)는 주간단위로 발표됨
2012년 모바일 광고트렌드 | 2012.07.19
광고효과 | (메조미디어)
2012년 칸 국제 광고제 모바일 수상작을 통해 알아본, 모바일 광고트렌드에 대한 문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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