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Market Issue]
- 스포츠 중계권으로 OTT 가입자 유치 총력
- 온디바이스 AI 시대, 출시 경쟁 치열
- 가상옥외광고(FOOH), 국내 트렌드로 급부상
[Media News]
- 구글, AI 웹브라우저 시대 개막
- 생성형 AI 챗봇을 활용한 검색 광고 등장
[New Media]
- 배달의민족 _ 중문 배너(CBT)
- SPOTV _ 유튜브 쇼츠 가상 광고
- PASS _ 스플래시 배너
[Special Promotion]
- 클래스팅 X 메조미디어 단독 프로모션
- 스포츠 중계권으로 OTT 가입자 유치 총력
- 온디바이스 AI 시대, 출시 경쟁 치열
- 가상옥외광고(FOOH), 국내 트렌드로 급부상
[Media News]
- 구글, AI 웹브라우저 시대 개막
- 생성형 AI 챗봇을 활용한 검색 광고 등장
[New Media]
- 배달의민족 _ 중문 배너(CBT)
- SPOTV _ 유튜브 쇼츠 가상 광고
- PASS _ 스플래시 배너
[Special Promotion]
- 클래스팅 X 메조미디어 단독 프로모션
목차
01. Market Issue
02.Media News
03. New Media
04. Special Promotion
02.Media News
03. New Media
04. Special Promotion
메조미디어
미디어
AI
온디바이스
뉴미디어
프로모션
OT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