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Market Issue
-풀필먼트 역량 개발에 힘쓰는 기업들
-지상파 중간광고 허용, 기대효과는?
-제품 카테고리 확장으로 진화를 모색하는 쇼핑 플랫폼
Media News
-페이스북, 청소년 대상 맞춤형 타겟 광고 제한
-사업개편에 박차를 가하는 카카오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동영상 유형 출시
New Product
-김캐디
-티커
-고속버스터미널(경부/영동선)OOH
-풀필먼트 역량 개발에 힘쓰는 기업들
-지상파 중간광고 허용, 기대효과는?
-제품 카테고리 확장으로 진화를 모색하는 쇼핑 플랫폼
Media News
-페이스북, 청소년 대상 맞춤형 타겟 광고 제한
-사업개편에 박차를 가하는 카카오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동영상 유형 출시
New Product
-김캐디
-티커
-고속버스터미널(경부/영동선)OOH
#메조미디어 #미디어 #마켓 #마케팅 #미디어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