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목차
DATA ECONOMY
· 산업전망
- 데이터 경제 세대의 도래
- MISSION: 고객데이터를 사수하라
· 미디어 전망
- 데이터에 의한, 데이터를 위한 미디어 서비스
- 데이터로 진화하는 마케팅 미디어
· 소비자 전망
- 데이터 경제 소비자의 데이터 활용법
- 데이터로 라이프 업그레이드
COMMERCE SHIFT
· 산업전망
- O2O의 시대에서 OMO의 시대로
- 독립경쟁에서 연합 경쟁으로
· 미디어 전망
- 바야흐로 콘텐츠 경쟁시대
- 중소상인 지원에 앞장서는 미디어
· 소비자전망
- MZ세대는 성취감을 구매한다
- 이것도 배송이 되나요?
CONTENTS BIGBANG
· 산업전망
- 영상 콘텐츠 BIGBANG
- 웹 콘텐츠 BIGBANG
- 1인 콘텐츠 BIGBANG
· 소비자전망
- 집으로 모이는 콘텐츠
· 미디어 전망
- 빠르게 팽창하는 가상세계
- 가상세계의 엔터테인먼트
· 산업전망
- 데이터 경제 세대의 도래
- MISSION: 고객데이터를 사수하라
· 미디어 전망
- 데이터에 의한, 데이터를 위한 미디어 서비스
- 데이터로 진화하는 마케팅 미디어
· 소비자 전망
- 데이터 경제 소비자의 데이터 활용법
- 데이터로 라이프 업그레이드
COMMERCE SHIFT
· 산업전망
- O2O의 시대에서 OMO의 시대로
- 독립경쟁에서 연합 경쟁으로
· 미디어 전망
- 바야흐로 콘텐츠 경쟁시대
- 중소상인 지원에 앞장서는 미디어
· 소비자전망
- MZ세대는 성취감을 구매한다
- 이것도 배송이 되나요?
CONTENTS BIGBANG
· 산업전망
- 영상 콘텐츠 BIGBANG
- 웹 콘텐츠 BIGBANG
- 1인 콘텐츠 BIGBANG
· 소비자전망
- 집으로 모이는 콘텐츠
· 미디어 전망
- 빠르게 팽창하는 가상세계
- 가상세계의 엔터테인먼트
#2021
#디지털
#미디어트렌드
#전망
#인사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