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MEDIA ISSUE
1-1. 네이버 2분기 영업이익 감소, 신사업 투자 확대 지속
1-2. 카카오 최대 매출 기록, 하반기 콘텐츠 사업 투자 강화
1-3. 네이버-V라이브, 카카오-픽코마TV로 해외 동영상 시장 공략
1-4. 네이버, 지역 소상공인 전용 위치 기반 DA 광고 출시
1-5. 페이스북, 동영상 '함께 시청하기 (Watch Party)' 공개
1-6. 애플, 앱스토어 검색광고(Search Ads)국내 출시
2. MARKET ISSUE
2-1. AR 시장 성장세, 광고-쇼핑 업계 접목 활발
2-2. 보는 스포츠의 시대 도래, e스포츠 산업 부각
2-3. 서울시'제로페이'도입, 간편결제 시장 격변 예고
1-1. 네이버 2분기 영업이익 감소, 신사업 투자 확대 지속
1-2. 카카오 최대 매출 기록, 하반기 콘텐츠 사업 투자 강화
1-3. 네이버-V라이브, 카카오-픽코마TV로 해외 동영상 시장 공략
1-4. 네이버, 지역 소상공인 전용 위치 기반 DA 광고 출시
1-5. 페이스북, 동영상 '함께 시청하기 (Watch Party)' 공개
1-6. 애플, 앱스토어 검색광고(Search Ads)국내 출시
2. MARKET ISSUE
2-1. AR 시장 성장세, 광고-쇼핑 업계 접목 활발
2-2. 보는 스포츠의 시대 도래, e스포츠 산업 부각
2-3. 서울시'제로페이'도입, 간편결제 시장 격변 예고
네이버
카카오
애플
나스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