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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2014년 7월~8월 아이스 버킷 챌린지 캠페인을 둘러싼 국내 SNS상의 버즈를 추출하여 캠페인의 확산 및 효과를 분석했다. 해당 기간동안의 결과는 다음과 같다 ‘루게릭 병'에 대한 관심도는 99배 증가했다. 소수의 기부가 아닌 다수의 기부 문화로 발전했다. 캠페인에 대한 부정적 입장은 소수였지만 그들은 다소 강하게 부정적인 감정을 표출했다.
목차
1.분석 기본 정보
2.분석 결과
3.캠페인 효과 분석 Ⅰ
3.캠페인 효과 분석 Ⅱ
4.캠페인 확산 분석 Ⅰ
4.캠페인 확산 분석 Ⅱ
5.소셜분석 플랫폼 ‘티버즈(TIBUZZ)’ 소개
6.소셜분석 플랫폼 ‘티버즈(TIBUZZ)’ 활용 방안
2.분석 결과
3.캠페인 효과 분석 Ⅰ
3.캠페인 효과 분석 Ⅱ
4.캠페인 확산 분석 Ⅰ
4.캠페인 확산 분석 Ⅱ
5.소셜분석 플랫폼 ‘티버즈(TIBUZZ)’ 소개
6.소셜분석 플랫폼 ‘티버즈(TIBUZZ)’ 활용 방안
아이스버킷챌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