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의 재발견2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3 pages| 2007.04.15| 파일형태 :
조회 1868 다운로드 1
자료요약
빈번한 집행은 아니지만, 효과는 검증된 광고지면의 숨은 진주를 골라 보았습니다.

메조미디어 AE들의 다수의 캠페인 집행 경험을 바탕으로클릭율과 전환율이 모두 좋은 광고지면들을 선정 했습니다.
목차
- 다음 카페 250
- 다음 미즈넷 공동 프로모션
- 네이트 검색 우측 프리미엄 텍스트
- 네이트온 SMS 문자창 텍스트
- MSN 메인 익스펜더블 디스플레이
- 야후 뉴스 플로팅
- 버디버디 스카이 웜배너
- 맥스무비 메인 빅배너
- 클럽박스 다운로드 상단배너
- 아이팝 곰플레이어 텍스트
다음 네이트 MSN 야후 버디버디 추천 광고상품 메조미디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