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2022 주류 소비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CJ?메조미디어] OTT 광고 소비자 인식 조사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자료요약
MEDIA&MARKET REPORT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목차
1. MARKET ISSUE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2. MARKET ISSUE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3. MARKET ISSUE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4. MARKET ISSUE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선선식품'까지 진출한 알리, 국내 이커머스 방어 총력
2. MARKET ISSUE
- '반려식물'의 시대,홈 가드닝 관련 서비스 인기
3. MARKET ISSUE
- 미래 잠재고객 ‘잘파세대’ 겨냥한 소통 마케팅 활발
4. MARKET ISSUE
- 네이버, 브랜딩DA 정보확장형 광고 상품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