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8호 [2020년 8월] MEDIA & MARKET ISSUE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13 pages| 2020.08.21| 파일형태 :
조회 813 다운로드 1
목차
MEDIA ISSUE
네이버, 셀렉티브를 '쇼핑라이브'로 개편…라이브 쇼핑 편의성 강화
· 2분기 실적으로 본 국내 주요 매체-네이버, 카카오
· 2분기 실적으로 본 글로벌 주요 매체-구글, 페이스북
· 카카오 데이터트렌드 출시…포털 다음 검색어 관련 데이터 제공
 
MARKET ISSUE
· 네이버·카카오·토스, 테크핀(Tech-fin) 금융 서비스 영역 확장 본격화
· 2020년 OTT 경쟁 심화…유저 확보를 위한 국내 플랫폼 서비스의 경쟁력 강화
· 엔터테인먼트 산업 내 유료 구독 멤버십 트렌드 확산
#나스미디어 #8월 #네이버 #쇼핑라이브 #카카오 #데이터트렌드 #테크핀 금융 서비스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