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자료요약
2015년 2월을 제외하고 상반기에는 대체로 판매 성장세를 보였으며 월 평균 14만대 이상 판매 추이를 기록하였다.
2015년 상반기 판매 현황 비교 시, 현대자동차의 판매량이 가장 높으며 그 외 기아자동차 > 수입차 > 한국GM 순이였다.
2015년 상반기, 소나타가 5만 314대 판매가 되어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인 자동차로 기록되었다.
2015년 상반기 판매 현황 비교 시, 현대자동차의 판매량이 가장 높으며 그 외 기아자동차 > 수입차 > 한국GM 순이였다.
2015년 상반기, 소나타가 5만 314대 판매가 되어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인 자동차로 기록되었다.
목차
1. 2015년 상반기 자동차 업종 시장 분석
2. 2015년 상반기 자동차 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3. 2015년 상반기 자동차 업종 온라인 캠페인 집행사례
4. 2015년 하반기 자동차 업종 시장 전망
2. 2015년 상반기 자동차 업종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3. 2015년 상반기 자동차 업종 온라인 캠페인 집행사례
4. 2015년 하반기 자동차 업종 시장 전망
자동차
판매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소나타
온라인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