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상반기 쇼핑업종자료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53 pages| 2015.08.18| 파일형태 :
조회 2548 다운로드 8
자료요약
2015년 상반기 쇼핑 트렌드를 나타낸 키워드는 "3H"이다.
- 외적인 아름다움뿐 아니라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한다.
- '안티 스트레스(anti-stress)' 취미족 늘었다.
- 셀프 뷰티를 위한 홈케어 카테고리 상승도 올해 상반기 ?놓을 수 없는 트렌드 중 하나다.
 
최근 1년간 온라인쇼핑 시장규모는 조금씩 증가하는 추세이다.
상반기 모바일 쇼핑시장은 약 8조의 거래규모로 의류· 패션 및 관련상품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였다.

2015년 상반기 유통업종 온라인 마케팅비 약 170억, 2014년도 대비 60%가 감소되었다.
2015년 유통업종 모바일 집행금액은 약 161억, 2014년 대비 105% 상승하였다.
목차
1. 2015 상반기 쇼핑업종 트렌드 및 이슈
 
2. 2015 상반기 쇼핑업종 시장규모
 
3. 2015 상반기 온라인 & 모바일 마케팅 및 캠페인 분석
 
4. 2015 상반기 쇼핑 업종 Case Study
 
5. 신규매체 & 상품 안내
쇼핑 3H 홈케어 안티 스트레스 온라인쇼핑 모바일쇼핑 마케팅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