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디지털 카메라 시장 분석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50 pages| 2015.02.27| 파일형태 :
조회 3535 다운로드 2
자료요약
1. 2014년 디지털 카메라 업종 트렌드 및 이슈
- 2014년 디지털 카메라 시장 규모가 전체적으로 축소하였다. (2014년 5월까지의 디지털 카메라 생산량은 총 1657만 3141대로 2013년 대비 65.3%(2536만 2648대), 2012년 대비 38.1%수준에 불과하다.)
- 스마트폰으로 인한 카메라 시장의 위기 속에서 카메라 업계는 고성능 카메라로 돌파하려고 한다.
- 초고성능 콤팩트 카메라가 급격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따르면 올해 국내 콤팩트 카메라 시장에서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가 차지하는 비중이 42%(2014년 8월 누적 기준)까지 상승하였다. (2012년: 14%, 2013년: 28%)
- 작고 가벼우면서 디지털일안반사식(DSLR) 카메라와 엇비슷한 성능을 낼 수 있는데다가 렌즈도 필요에 맞게 갈아 쓸 수 있고 가격도 예전에 비해 충분히 낮아지면서 쪼그라드는 카메라 시장규모 속에서 도드라지는 성장세를 보인다. (2013년 1월~9일: 20만 7,000대 / 2014년 1월 ~9월: 23만 6,000대로 14% 증가)
목차
Ⅰ. 디지털 카메라 업종 트렌드 분석

- 2014년 디지털 카메라 업종 트렌드 및 이슈

- 2014년 디지털 카메라 제조사별 트렌드 및 이슈

Ⅱ. 카메라 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 2014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 2014년 브랜드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 2014년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2015 디지털 카메라 시장 전망
디지털 카메라 축소 렌즈 체험 전시 초소형 고화소 고성능 하이엔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