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1. 2014년 디지털 카메라 업종 트렌드 및 이슈
- 2014년 디지털 카메라 시장 규모가 전체적으로 축소하였다. (2014년 5월까지의 디지털 카메라 생산량은 총 1657만 3141대로 2013년 대비 65.3%(2536만 2648대), 2012년 대비 38.1%수준에 불과하다.)
- 스마트폰으로 인한 카메라 시장의 위기 속에서 카메라 업계는 고성능 카메라로 돌파하려고 한다.
- 초고성능 콤팩트 카메라가 급격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따르면 올해 국내 콤팩트 카메라 시장에서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가 차지하는 비중이 42%(2014년 8월 누적 기준)까지 상승하였다. (2012년: 14%, 2013년: 28%)
- 작고 가벼우면서 디지털일안반사식(DSLR) 카메라와 엇비슷한 성능을 낼 수 있는데다가 렌즈도 필요에 맞게 갈아 쓸 수 있고 가격도 예전에 비해 충분히 낮아지면서 쪼그라드는 카메라 시장규모 속에서 도드라지는 성장세를 보인다. (2013년 1월~9일: 20만 7,000대 / 2014년 1월 ~9월: 23만 6,000대로 14% 증가)
- 2014년 디지털 카메라 시장 규모가 전체적으로 축소하였다. (2014년 5월까지의 디지털 카메라 생산량은 총 1657만 3141대로 2013년 대비 65.3%(2536만 2648대), 2012년 대비 38.1%수준에 불과하다.)
- 스마트폰으로 인한 카메라 시장의 위기 속에서 카메라 업계는 고성능 카메라로 돌파하려고 한다.
- 초고성능 콤팩트 카메라가 급격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따르면 올해 국내 콤팩트 카메라 시장에서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가 차지하는 비중이 42%(2014년 8월 누적 기준)까지 상승하였다. (2012년: 14%, 2013년: 28%)
- 작고 가벼우면서 디지털일안반사식(DSLR) 카메라와 엇비슷한 성능을 낼 수 있는데다가 렌즈도 필요에 맞게 갈아 쓸 수 있고 가격도 예전에 비해 충분히 낮아지면서 쪼그라드는 카메라 시장규모 속에서 도드라지는 성장세를 보인다. (2013년 1월~9일: 20만 7,000대 / 2014년 1월 ~9월: 23만 6,000대로 14% 증가)
목차
Ⅰ. 디지털 카메라 업종 트렌드 분석
- 2014년 디지털 카메라 업종 트렌드 및 이슈
- 2014년 디지털 카메라 제조사별 트렌드 및 이슈
Ⅱ. 카메라 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 2014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 2014년 브랜드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 2014년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2015 디지털 카메라 시장 전망
- 2014년 디지털 카메라 업종 트렌드 및 이슈
- 2014년 디지털 카메라 제조사별 트렌드 및 이슈
Ⅱ. 카메라 업종 온라인 광고집행 분석
- 2014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 2014년 브랜드별 온라인 광고 집행 분석
- 2014년 온라인 광고 집행 사례
2015 디지털 카메라 시장 전망
디지털 카메라
축소
렌즈
체험
전시
초소형
고화소
고성능
하이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