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목차
1. 이슈 & 트렌드
1-1. 'Young Forty' 화장품 업계 큰 손으로 부상
1-2. 더마코스메틱 제품 대세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화장품 업종 광고비 현황
2-3. 화장품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화장품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화장품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화장품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화장품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화장품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화장품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화장품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점점 커지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3-2. 커스터마이징 제품과 함께 맞춤형 타겟팅 진행
3-3. 편의점 채널 확장으로 Z세대 공략
1-1. 'Young Forty' 화장품 업계 큰 손으로 부상
1-2. 더마코스메틱 제품 대세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화장품 업종 광고비 현황
2-3. 화장품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화장품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화장품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화장품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화장품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화장품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화장품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화장품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점점 커지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3-2. 커스터마이징 제품과 함께 맞춤형 타겟팅 진행
3-3. 편의점 채널 확장으로 Z세대 공략
화장
화장품
Z세대
광고주별
매체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