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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MEDIA & MARKET ISSUE
목차
1. 이슈 & 트렌드
1-1. 반조리 제품/신선 식재료 배달 서비스 인기
1-2. 먹방을 넘어 경험하고 연구하는 '먹학(學) 다식(食)'
1-3. 커피 성숙기 맞아 소비자 기호 고급화·다양화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식음료 업종 광고비 현황
2-3. 식음료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식음료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식음료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식음료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식음료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식음료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식음료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식음료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브랜디드 콘텐츠로 재미와 긍적적 브랜드 이미지 전달
3-2. 주류 및 음료 업계의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
1-1. 반조리 제품/신선 식재료 배달 서비스 인기
1-2. 먹방을 넘어 경험하고 연구하는 '먹학(學) 다식(食)'
1-3. 커피 성숙기 맞아 소비자 기호 고급화·다양화
2. 광고비 분석
2-1. 광고비 데이터 제공
2-2. 식음료 업종 광고비 현황
2-3. 식음료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2-4. 식음료 업종 PC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5. 식음료 업종 MOBILE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6. 식음료 업종 VIDEO DA 매체별 광고비 비교
2-7. 식음료 VIDEO AD_SMR 매체별 광고비 비교
2-8. 식음료 PC +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9. 식음료 업종 PC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2-10. 식음료 업종 MOBILE DA 광고주별 광고비 비교
3. 디지털 캠페인 집행 사례
3-1. 브랜디드 콘텐츠로 재미와 긍적적 브랜드 이미지 전달
3-2. 주류 및 음료 업계의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
식음료
광고비
매체별
광고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