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20대
인크로스 | 인크로스미디어 | 60 pages| 2022.04.29| 파일형태 :
조회 187 다운로드 0
자료요약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목차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3.기타 issue
인크로스미디어 타겟 20대 쇼핑 광고 인스타그램 선호도 수용도 포털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인크로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