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ESG 경영, 기업 경영의 화두가 되다
-제조업·친환경 위주인 ESG 경영, 마케팅 업계와는 거리가 멀까?
-가속화된 ESG 경영 논의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디지털 업계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도를 통한 디지털과 ESG 경영 접목
-디지털 ESG 경영의 차이는 ‘데이터’에서 온다
[본론]
-Environmental: 순환 경제, 디지털과 만나 환경 보호 이루다
예시) 친환경 제품 큐레이션 플랫폼
-Social: 비대면 직거래, 지역 농산물 활용한 제품으로 지역 상생 실천
예시) 재택 근무, 메타버스 근무로 근무 환경 개선
-Governance: 실무자 빅데이터 반영한 ESG 지수 평가 체계 구축
-기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사회적 기업에 광고 지원
[전망]
디지털 · 디지털 광고 업계, ESG 경영의 첫걸음이 되다
-ESG 경영, 기업 경영의 화두가 되다
-제조업·친환경 위주인 ESG 경영, 마케팅 업계와는 거리가 멀까?
-가속화된 ESG 경영 논의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디지털 업계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도를 통한 디지털과 ESG 경영 접목
-디지털 ESG 경영의 차이는 ‘데이터’에서 온다
[본론]
-Environmental: 순환 경제, 디지털과 만나 환경 보호 이루다
예시) 친환경 제품 큐레이션 플랫폼
-Social: 비대면 직거래, 지역 농산물 활용한 제품으로 지역 상생 실천
예시) 재택 근무, 메타버스 근무로 근무 환경 개선
-Governance: 실무자 빅데이터 반영한 ESG 지수 평가 체계 구축
-기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으로 사회적 기업에 광고 지원
[전망]
디지털 · 디지털 광고 업계, ESG 경영의 첫걸음이 되다
#인크로스 #마켓인사이트 #디지털ESG경영 #친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