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2025년 8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5년 2분기 인터넷 노출형광고 결산보고
- 2025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미디어&마켓 리포트_25년 8월
-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Case Study] Internet_쌤소나이트_하이시에라 런칭 캠페인/일동제약_비오비타 아기모델 선발 캠페인
- [2025년 5월] MEDIA & MARKET ISSUE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자료요약
2021년 7월. 부동산 임대 및 매매 중분류 업종 기준
광고비는 PC+ Mobile+ Video 데이터, 총 약113억으로 집계되었으며, PC Banner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KCC건설이 약 11억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네이버가 약 64억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포스코건설의 더샵일산엘로이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광고비는 PC+ Mobile+ Video 데이터, 총 약113억으로 집계되었으며, PC Banner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KCC건설이 약 11억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네이버가 약 64억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포스코건설의 더샵일산엘로이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리서치애드 #2021 #7월 #부동산 임대 및 매매 #트렌드